7월 4일 KBO 한국프로야구, NC vs 삼성, KT vs 키움,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7월4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NC (신민혁 16경기 4승 2패 ERA 4.30 / 맞대결 3경기 1승 2패 ERA 5.19)

신민혁은 이전 SSG 전에서 4.1이닝 7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3탈삼진 6자책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3경기 연속 계속해서 무너지는 모습이다. 게다가 올 시즌 유난히 삼성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홍성민과 류진욱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임창민이 0.2이닝 2실점, 임정호가 0.1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두 선수 모두 올 시즌 필승조 역할을 수행하던 선수들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6안타 2득점에 그쳤다. 나성범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지만 다른 타자들의 침묵이 길어지고 있다. 게다가 NC 타선은 처음 보는 투수에게 굉장히 약하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타격 지원이 예상된다.

◈삼성 (마이크 몽고메리 AAA 4경기 1승 2패 ERA 7.56 / 맞대결 전적 없음)

몽고메리는 올 시즌 AAA에서 ERA 7.56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하지만 MLB 통산 ERA가 3.84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검증이 필요없는 선수다. 평균 직구 구속이 148km/h 정도이고, 싱커, 커터, 체인지업, 커브까지 다양한 구종을 구사한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우규민이 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지만 오승환이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게다가 그동안 많은 경기를 출장했던 최지광, 이승현(좌) 같은 선수들에게 휴식을 부여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9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오재일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오재일이 3안타, 박해민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확실히 타격감이 살아난 듯한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호세 피렐라와 강민호 역시 언제든지 타점을 뽑아낼 수 있는 선수들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NC , 삼성 선발투수 정보

신민혁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오재일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몽고메리는 MLB에서도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던 선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나성범을 막아내며 삼성이 승리할 전망이다.

◈KT (데스파이네 16경기 8승 5패 ERA 2.24 / 맞대결 1경기 ERA 3.18)

데스파이네는 이전 한화 전에서 6이닝 6피안타 2사사구 9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4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주권이 0.1이닝, 김재윤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두 선수 모두 올 시즌 내내 확실하게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5안타 4득점에 그쳤다. 하지만 황재균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감을 유지하고 있고, 허도환이 2타점을 기록하며 찬스에 강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나쁘지 않은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키움 (한현희 13경기 5승 2패 ERA 3.93 / 맞대결 2경기 ERA 4.76)

한현희는 이전 KIA 전에서 5.1이닝 1피안타 2사사구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KT를 상대로는 계속해서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마냥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김동혁이 0.2이닝, 양현과 김성민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김동혁과 김성민이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고, 불안했던 양현까지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6안타 1득점에 그쳤다. 이정후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했지만 계속해서 핵심 타자들이 침묵하고 있다. 득점권 찬스를 살려줄 수 있는 선수가 없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KT , 키움 선발투수 정보

KT는 데스파이네와 불펜진이 안정적이고, 타자들의 타격감도 나쁘지 않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이정후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키움은 한화와 불펜진이 안정적이지만 타선이 침묵하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황재균을 막지 못하며 KT가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