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NPB 일본야구, 히로시마 vs 한신, 지바롯데 vs 라쿠텐, 주니치 vs 야쿠르트,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7월3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히로시마 (오미치 하루키 20경기 3승 1패 ERA 5.29)

오미치는 이전 주니치 전에서 5.2이닝 8피안타 2사사구 2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최근 2경기에서 9.1이닝 동안 무려 13실점이나 내주며 최악의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로베르트 코르니엘과 헤로니모 프란주아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코르니엘은 필승조 역할을 확실하게 수행해주고 있고, 프란주아 역시 ERA 0.00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9안타 7득점에 성공했다. 스즈키 세이야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키쿠치 료스케, 니시카와 료마, 스즈키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예상된다.

◈한신 (이토 마사시 10경기 4승 4패 ERA 2.47)

이토는 이전 요코하마 전에서 5이닝 6피안타 3사사구 4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이전 3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했을 정도로 매우 안정적인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이시이 다이치가 2이닝, 이와사다 유타와 후지나미 신타로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계속해서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던 이시이와 이와사다가 완전히 살아났다는 점이 매우 고무적인 부분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지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8안타 1득점에 그쳤다. 야마모토 야스히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최근 득점권 찬스에서 핵심 타자들이 계속해서 침묵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나올 것이다.

오미치는 올 시즌 무너지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야마모토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이토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스즈키를 막아내며 한신이 승리할 전망이다.

치바롯데 (모토마에 후미야 4경기 1승 1패 ERA 5.40)

모토마에는 이전 요미우리 전에서 6이닝 4피안타 2사사구 1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하지만 올 시즌 내내 계속해서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던 선수다. 이번 경기에서 마냥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나카무라 토시야가 2이닝, 오노 후미야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호세 플로레스가 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필승조의 한 축이던 플로레스가 실점을 내준 것은 충격적이고,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수도 있다. 3안타 무득점에 그쳤다. 3할 타자인 오기노 타카시는 안타를 터트리며 자존심을 지켰지만 다른 타자들의 타격감이 너무 좋지 않다. 이번 경기에서 또다시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할 것이 없다.

◈라쿠텐 (와쿠이 히데아키 13경기 6승 5패 ERA 4.31)

와쿠이는 이전 오릭스 전에서 4이닝 6피안타 2피홈런 2사사구 1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올 시즌 유난히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모토마에보다는 피칭이 안정적인 편이다. 이번 경기에서 나쁘지 않은 피칭을 기대할 수 있다. 안라쿠 토모히로와 후쿠야마 히로유키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두 선수 모두 올 시즌 내내 필승조 역할을 확실하게 해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무실점 피칭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5안타 1득점에 그쳤다. 시마우치 히로아키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다른 타자들의 타격감이 좋지 않다. 이전 경기에서는 타율 0.344를 기록하고 있던 타케로 오카지마마저 1안타에 그쳤을 정도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어질 것이다.

지바 롯데는 모토마에와 불펜진 모두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시마우치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라쿠텐은 와쿠이가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3할 타자인 오기노를 막아내며 라쿠텐이 승리할 전망이다.

◈주니치 (오가사와라 신노스케 13경기 5승 3패 ERA 2.92)

오가사와라는 이전 히로시마 전에서 4이닝 9피안타 무사사구 3탈삼진 5자책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최근 2경기 9이닝 동안 무려 8자책점이나 내주며 계속해서 무너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하시모토 유키가 2이닝, 라이델 마르티네스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야마모토 타쿠미가 2이닝 동안 4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7안타 3득점에 그쳤다. 다얀 비시에도가 홈런을 터트렸고, 타카하시 슈헤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감을 선보였다. 하지만 다른 타자들의 타격감이 너무 좋지 않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타격이 예상된다.

◈야쿠르트 (오가와 야스히로 13경기 6승 3패 ERA 4.26)

오가와는 이전 요미우리 전에서 2.1이닝 7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3탈삼진 6실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2경기 6.1이닝 동안 무려 10실점이나 내주며 계속해서 무너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오니시 히로키가 1.1이닝, 요시다 다이키가 2이닝, 호시 토모야와 오시타 유마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특히 올 시즌 내내 불안했던 오시타와 요시다가 살아났다는 점은 매우 고무적인 부분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15안타 9득점에 성공했다. 호세 오수나가 4안타, 시오미 야스타케가 3안타, 아오키 노리치카와 도밍고 산타나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주니치는 오가사와라와 불펜진 모두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4안타를 때려낸 오수나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야쿠르트는 오가와가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비시에도를 막아내며 야쿠르트가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