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KBO 한국프로야구, LG vs 한화, SSG vs 롯데, KIA vs 두산,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7월3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LG , 한화 선발투수 정보

◈ LG (차우찬 4경기 2승 1패 ERA 3.43 / 맞대결 1경기 1승 ERA 0.00)

차우찬은 이전 삼성 전에서 5이닝 6피안타 2피홈런 4사사구 2탈삼진 6자책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전 3경기 연속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여왔던 선수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 가능성이 충분하다. 김대유가 0.2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하지만 최성훈과 진해수가 1이닝씩, 이상규와 고우석이 0.2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게다가 김대유 역시 올 시즌 ERA 1.95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7안타 3득점에 그쳤다. 이형종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최근 득점권 찬스를 해결해줄 수 있는 해결사가 나타나지 않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예상된다.

◈한화 (윤대경 26경기 1승 3패 ERA 3.83 / 맞대결 3경기 ERA 13.50)

윤대경은 이전 KT 전에서 4이닝 3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2경기 연속 4이닝밖에 던지지 못하며 무너지고 있다. 게다가 올 시즌 LG에게 유난히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정우람이 1이닝을 무자책점으로 틀어막았지만 강재민이 0.2이닝 동안 2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특히 강재민은 올 시즌 ERA 0.91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이던 선수였기에 더욱 충격적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11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정은원이 3안타, 최재훈, 하주석, 노시환, 이동훈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감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전 경기에서 무려 4명의 타자가 무안타에 그쳤을 정도로 타선의 기복이 심각하다. 이번 경기에서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LG는 차우찬과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정은원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한화는 윤대경이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이형종을 막지 못하며 LG가 승리할 전망이다.

SSG , 롯데 선발투수 정보

◈SSG (이태양 26경기 4승 2패 4홀드 ERA 5.03 / 맞대결 2경기 1패 ERA 3.86)

이태양은 이전 NC 전에서 6이닝 1피안타 무사사구 3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선발로 전환한 이후 계속해서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롯데를 상대로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있다.장지훈이 2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박민호가 1.1이닝 1실점, 김상수가 1이닝 1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특히 박민호는 올 시즌 ERA 2.31을 기록하며 불펜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던 선수였기에 더욱 충격적인 결과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7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추신수와 한유섬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두 선수 모두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타격감을 회복한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나쁘지 않은 타격 지원이 예상된다.

◈롯데 (박세웅 13경기 3승 5패 ERA 4.20 / 맞대결 1경기 ERA 7.20)

박세웅은 이전 NC 전에서 6이닝 4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9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하지만 최근 급격하게 실점이 많아진 모습이다. 게다가 이미 SSG를 상대로 무너졌던 기억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김원중이 2이닝, 정우준, 구승민, 진명호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정우준과 구승민 모두 올 시즌 계속해서 무너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이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다.15안타 6득점에 성공했다. 전준우가 3안타, 손아섭, 정훈, 김민수, 정보근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감을 선보였다. 하지만 전체적인 타선의 기복이 심한 편이다. 이번 경기에서 마냥 안정적인 득점을 기대할 수 없다.

이태양은 올 시즌 롯데에게 강했다. 이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전준우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박세웅은 올 시즌 SSG에게 약했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추신수와 한유섬을 막지 못하며 SSG가 승리할 전망이다.

KIA , 두산 선발투수 정보

◈KIA (김유신 11경기 6패 ERA 8.64 / 맞대결 1경기 1패 ERA 6.75)

김유신은 이전 키움 전에서 4.2이닝 8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7탈삼진 6실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불펜으로 나왔을 때는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고 있지만 선발로 나왔을 때는 어김없이 무너진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홍상삼이 1이닝, 정해영이 1.1이닝을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장현식이 0.2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장현식은 올 시즌 ERA 4.99를 기록하며 계속해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홍상삼 역시 ERA 7.59를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이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다.11안타 8득점에 성공했다. 김선빈과 김호령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김호령이 3안타, 김선빈과 박찬호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는 두산의 선발 투수가 유희관이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김민규는 유희관보다 훨씬 압도적인 구위를 자랑하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답답한 타격이 예상된다.

◈두산 (김민규 16경기 1승 2패 ERA 6.16 / 작년 맞대결 2경기 ERA 0.00)

김민규는 이전 롯데 전에서 5.1이닝 8피안타 1사사구 5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하지만 이전 3경기 연속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며 엄청난 호투를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 가능성이 충분하다.이승진이 0.1이닝 3실점, 장원준이 0.1이닝 1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하지만 윤명준이 1이닝, 김명신과 박정수가 0.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불안했던 김명신, 윤명준, 박정수가 살아난 만큼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9안타 3득점에 그쳤다. 허경민이 3안타, 김인태와 호세 페르난데스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하고 있지만 다른 타자들의 침묵이 생각보다 심각하다. 이번 경기에서 대량 득점은 힘들다.

KIA는 김유신과 불펜진 모두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허경민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두산은 김민규가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김선빈과 김호령을 막아내며 두산이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