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NPB 일본야구, 니혼햄 vs 세이부, 지바롯데 vs 소프트뱅크, 히로시마 vs 요코하마,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7월6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니혼햄 (카토 타카유키 12경기 3승 5패 ERA 3.73)

카토는 이전 지바 롯데 전에서 5이닝 7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2탈삼진 5자책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최근 급격하게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이구치 카즈모토가 0.2이닝, 타마이 타이쇼와 아키요시 료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쿠몬 카츠히토와 미야니시 나오키가 1이닝씩 책임지며 1실점씩 내줬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수 있다. 4안타 무득점에 그쳤다. 콘도 켄스케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다른 타자들의 타격감이 너무 좋지 않다. 이전 경기에서 안타를 터트린 선수가 고작 3명밖에 없었을 정도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예상된다.

◈세이부 (마츠모토 와타루 15경기 7승 3패 ERA 2.54)

마츠모토는 이전 소프트뱅크 전에서 6이닝 5피안타 3사사구 2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최근 2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하며 엄청난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리드 가렛과 미즈카미 요시노부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미즈카미가 ERA 0.00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불안했던 가렛까지 살아났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6안타 2득점에 그쳤다. 하지만 토노사키 슈타와 나카무라 타케야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토노사키는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타격감까지 끌어올린 모습이다. 이전 경기보다 많은 득점 지원이 나올 것이다.

니혼햄은 카토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토노사키와 나카무라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세이부는 마츠모토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콘도를 막아내며 세이부가 승리할 전망이다.

◈지바 롯데 (후타키 코타 12경기 3승 4패 ERA 3.91)

후타키는 이전 오릭스 전에서 6이닝 4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3탈삼진 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하지만 올 시즌 유난히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타나카 야스히로와 오노 후미야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두 선수들 모두 올 시즌 내내 필승조 역할을 확실하게 수행해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11안타 8득점에 성공했다. 레오니스 마틴, 브랜든 레어드, 아데이니 에체베리아, 후지오카 유다이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오기노 타카시가 3안타, 레어드와 후지오카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예상된다.

◈소프트뱅크 (센가 코다이 1경기 1승 ERA 0.00)

센가는 이전 니혼햄 전에서 5.2이닝 3피안타 1사사구 4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복귀전에서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며 자신이 아직 건재함을 알렸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이시카와 슈타가 2.1이닝, 카야마 신야가 0.2이닝, 반도 유고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불안했던 카야마까지 최근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며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12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미모리 마사키가 3안타, 야나기타 유키와 이마미야 켄타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전 경기에서 타니가와라 켄타를 제외한 선발 전원 안타를 기록했을 정도로 타자들의 타격감이 올라온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후타키는 최근 기복이 심하다. 이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미모리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센가의 올 시즌 피칭은 완벽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마틴, 레어드, 에체베리아, 후지오카를 막아내며 소프트뱅크가 승리할 전망이다.

◈히로시마 (오세라 다이치 9경기 2승 3패 ERA 4.05)

오세라는 이전 요미우리 전에서 3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2탈삼진 6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물론 이전 3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하고 있었지만 야쿠르트 전에서도 자책점이 3점이었을 뿐, 총 내준 실점은 6점이었을 정도로 최근 피칭이 불안하다. 이번 경기에서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다. 헤로니모 프란주아, 로베르트 코르니엘, 쿠리뱌아시 료지가 모두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세 선수들 모두 올 시즌 필승조 역할을 확실하게 수행해주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9안타 4득점에 그쳤다. 노마 타카요시와 하야시 코타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고, 코조노 카이토와 사카쿠라 쇼고 역시 꾸준히 3할 대의 타율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예상된다.

◈요코하마 (사카모토 유야 8경기 2승 2패 ERA 4.76)

사카모토는 이전 주니치 전에서 5이닝 6피안타 무사사구 3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전 2경기에서 5이닝도 채우지 못하고 조기 강판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스나다 요시키가 0.1이닝, 에드윈 에스코바와 야마사키 야스아키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미시마 카즈키가 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팀의 마무리 투수가 무너졌기에 더욱 충격적이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10안타 3득점에 그쳤다. 미야자키 토시로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사노 케이타가 3안타, 쿠와하라 마사유키와 미야자키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하지만 득점권 찬스에서 모든 타자들이 침묵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히로시마는 오세라가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미야자키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요코하마는 사카모토와 불펜진 모두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노마와 하야시를 막지 못하며 히로시마가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