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NPB 일본야구, 세이부 vs 오릭스, 히로시마 vs 한신, 지바롯데 vs 라쿠텐,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7월2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세이부 (사사키 타케루 3경기 ERA 5.87)

사사키는 이전 라쿠텐 전에서 4이닝 8피안타 2사사구 2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선발로 전환한 첫 경기에서 5이닝을 채우지 못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타이라 카이마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타카하시 미츠나리가 8이닝을 던져준 덕분에 불펜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었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5안타 1득점에 그쳤다. 코리 스펜젠버그의 홈런이 아니었다면 무득점에 그칠 수도 있었다. 3할 타자가 모리 토모야밖에 없을 정도로 타자들의 타격감이 저조하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어질 것이다.

◈오릭스 (야마모토 요시노부 14경기 7승 5패 ERA 1.90)

야마모토는 이전 세이부 전에서 7이닝 4피안타 2사사구 9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5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하며 엄청난 호투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장이와 노미 아츠시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등판할 때마다 무너졌던 장이가 살아났다는 점이 매우 고무적인 부분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12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와카츠키 켄야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아다치 료이치와 스티븐 모야가 3안타, 스기모토 유타로와 오카다 타카히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세이부 , 오릭스 선발투수 정보

사사키는 올 시즌 무너지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와카츠키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야마모토의 올 시즌 피칭은 압도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스펜젠버그를 막아내며 오릭스가 승리할 전망이다.

히로시마 (타마무라 쇼고 6경기 1승 3패 ERA 3.82)

타마무라는 이전 주니치 전에서 5이닝 5피안타 2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생각보다 올 시즌 안정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모리우라 다이스케가 2이닝, 호리에 준야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시마우치 쇼타로가 0.2이닝 2실점, 타카하시 미키야가 1이닝 2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서 또다시 불펜진이 무너질 수도 있다. 8안타 4득점에 그쳤다. 니시카와 료마와 스즈키 세이야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코조노 카이토가 3안타, 이소무라 요시타카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득점권 찬스를 확실하게 살리지 못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생각보다 답답한 득점력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다.

◈한신 (니시 준야 2경기 1승 1패 ERA 3.38)

니시는 이전 소프트뱅크 전에서 3이닝 4피안타 3사사구 1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하지만 이전 경기에서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며 엄청난 호투를 선보였던 기억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수도 있다. 이와사키 유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로베르트 수아레즈가 0.2이닝 4실점, 바바 코스케가 0.1이닝 1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불펜진 중 가장 믿음직스러운 선수들이 무너진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수 있다. 6안타 1득점에 그쳤다. 우메노 류타로의 홈런이 없었다면 무득점에 그칠 수도 있었다. 이토하라 켄트와 우메노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다른 타자들의 침묵이 심각한 수준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타격이 이어질 것이다.

히로시마는 타마무라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우메노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한신은 니시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니시카와와 스즈키를 막아내며 한신이 승리할 전망이다.

지바 롯데 (모토마에 후미야 4경기 1승 1패 ERA 5.40)

모토마에는 이전 요미우리 전에서 6이닝 4피안타 2사사구 1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하지만 올 시즌 내내 계속해서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던 선수다. 이번 경기에서 마냥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나카무라 토시야가 2이닝, 오노 후미야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호세 플로레스가 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필승조의 한 축이던 플로레스가 실점을 내준 것은 충격적이고,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수도 있다.3안타 무득점에 그쳤다. 3할 타자인 오기노 타카시는 안타를 터트리며 자존심을 지켰지만 다른 타자들의 타격감이 너무 좋지 않다. 이번 경기에서 또다시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할 것이 없다.

◈라쿠텐 (노리모토 타카히로 12경기 6승 3패 ERA 3.01)

노리모토는 이전 소프트뱅크 전에서 9이닝 5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10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완투승을 거뒀다. 올 시즌 기복이 심한 모습이지만 잘 던질 때는 확실하게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해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안라쿠 토모히로와 후쿠야마 히로유키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두 선수 모두 올 시즌 내내 필승조 역할을 확실하게 해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무실점 피칭을 기대하기 충분하다.5안타 1득점에 그쳤다. 시마우치 히로아키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다른 타자들의 타격감이 좋지 않다. 이전 경기에서는 타율 0.344를 기록하고 있던 타케로 오카지마마저 1안타에 그쳤을 정도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어질 것이다.

지바롯데 , 라쿠텐 선발투수 정보

모토마에는 올 시즌 무너지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시마우치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노리모토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3할 타자인 오기노를 막아내며 라쿠텐이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