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NPB 일본야구, 요미우리 vs 히로시마, 요코하마 vs 주니치, 오릭스 vs 지바롯데,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30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요미우리-선발 야마구치 슌 이전 경기에서 5.2이닝 5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5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첫 경기부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며 아직 녹슬지 않은 기량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토네 치아키가 1.2이닝 3실점, 하타케 세이슈가 0.1이닝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하지만 타나카 토요키와 오헤 류세이가 0.2이닝씩, 카기야 요헤이가 1.1이닝, 타카나시 유헤이와 티아고 비에이라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11안타 11득점에 성공했다. 오카모토 카즈마가 멀티 홈런을 터트리며 엄청난 장타력을 과시했고, 오카모토가 3안타, 마루 요시히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히로시마-선발 쿠리 아렌는 이전 야쿠르트 전에서 4이닝 10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6탈삼진 5자책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었지만 이전 경기에서 급격하게 무너지는 모습이었다. 이번 경기에서 또다시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다. 타카하시 미키야가 1이닝, 로베르트 코르니엘이 1.2이닝, 카일 버드와 제로니모 프란주아가 0.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호리에 준야가 1이닝 1실점, 모리우라 다이스케가 0.2이닝 4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또다시 불펜진이 무너질 수도 있다. 9안타 8득점에 성공했다. 스즈키 세이야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니시카와 료마, 사카쿠라 쇼고, 노마 타카요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과시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요미우리 , 히로시마 선발 투수 정보

요미우리는 야마구치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스즈키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히로시마는 쿠리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홈런을 터트린 오카모토를 막지 못하며 요미우리가 승리할 전망이다.

요코하마-선발 이마나가 쇼타는 이전 요미우리 전에서 6이닝 5피안타 2피홈런 3사사구 6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전 3경기 연속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며 수준급의 피칭을 이어왔던 선수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 가능성이 충분하다. 케빈 샤켈포드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게다가 불펜 투수가 샤켈포드밖에 출장하지 않았던 만큼 필승조 자원들이 확실하게 체력을 비축해놓은 상태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가 나올 전망이다. 7안타 3득점에 그쳤다. 쿠와하라 마사유키가 3안타를 때려내며 엄청난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생각보다 다른 타자들의 침묵이 심각한 상황이다. 3할 타자인 사노 케이타와 미야자키 토시로가 무안타에 그쳤을 정도다. 이번 경기에서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어질 수도 있다.

주니치- 선발 후쿠타니 코지는 이전 한신 전에서 7이닝 12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이전 경기에서 피칭 컨디션이 확실히 살아난 모습을 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이전 경기에서 불펜 투수를 1명도 소모하지 않았다. 후쿠 히로, 후지시마 켄트, 소부에 다이스케 같은 핵심 불펜 자원들이 모두 휴식을 취한 상황이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8안타 2득점에 그쳤다. 오시마 요헤이와 후쿠다 노부마사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득점권 찬스에서 해결사 역할을 확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선수가 없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타격이 이루어질 것이다.

요코하마 , 주니치 선발투수 정보

요코하마는 이마나가와 불펜진이 안정적이고, 타자들의 타격감도 나쁘지 않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오시마와 후쿠다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주니치는 후쿠타니와 불펜진이 안정적이지만 타선이 침묵하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쿠와하라를 막지 못하며 요코하마가 승리할 전망이다.

오릭스-선발 타지마 다이키는 이전 니혼햄 전에서 5.2이닝 6피안타 1사사구 8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2경기에서 1실점밖에 내주지 않고 있을 정도로 엄청난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야마다 노부요시가 2.2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지만 스즈키 코헤이가 2이닝, 타일러 히긴스와 히라노 요시히사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필승조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선수들이 꾸준한 피칭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8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스기모토 유타로가 멀티 홈런을 터트리며 엄청난 장타력을 과시했다. 아다치 료이치 역시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감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치바롯데-선발 스즈키 쇼타는 이전 소프트뱅크 전에서 6이닝 3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6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하지만 그동안 꾸준히 불펜으로 등장했던 선수이고, 아직 선발 역할에 확실하게 적응하지 못한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 마냥 호투를 기대할 수 없다. 아즈마 유스케가 0.2이닝, 사사키 치하야와 마스다 나오야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프랭크 허먼이 0.1이닝 동안 2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이 무너질 수도 있다. 7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오기노 타카시가 혼자 멀티 히트를 기록했을 정도로 다른 타자들의 침묵이 생각보다 심각한 모습이다. 게다가 타지마는 절대 만만한 투수가 아니다. 이번 경기에서 답답한 타격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오릭스 , 지바롯데 선발투수 정보

오릭스는 타지마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오기노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지바 롯데는 스즈키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홈런을 터트린 스기모토를 막지 못하며 오릭스가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