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 KBO 한국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NC vs SSG,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27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두산-이영하는 이전 키움 전에서 4.1이닝 5피안타 5사사구 1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여전히 볼넷 개수를 줄이지 못하며 제구력 난조에 시달리고 있다. 게다가 올 시즌 롯데에게 집중적으로 난타를 당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윤명준이 0.2이닝, 이현승이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지만 이승진이 2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이영하가 불안하기 때문에 일찌감치 불펜진이 투입될 가능성이 높다. 확실한 추격조, 패전조 자원이 없다는 것은 또다시 무너질 수 있다는 뜻이다. 5안타 3득점에 그쳤다. 양석환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지만 박건우가 2군에 내려가 있으니 타선의 무게감이 확 줄어든 모습이다. 게다가 허경민이 계속해서 무안타에 그치고 있다. 또다시 답답한 타격을 선보일 전망이다.

롯데-박세웅은 이전 NC 전에서 6이닝 4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9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이전 시즌보다 확실히 안정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올 시즌 두산과의 맞대결에서도 매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김진욱과 오현택이 0.2이닝씩, 구승민, 진명호, 김원중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계속 불안했던 5명 모두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며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11안타 4득점에 그쳤다. 하지만 한동희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게다가 정훈과 안치홍이 3안타를 때려내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두산 , 롯데 선발투수 정보

이영하는 올 시즌 롯데에게 약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한동희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박세웅은 올 시즌 두산에게 강하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양석환을 막아내며 롯데가 승리할 전망이다.

NC-이재학은 이전 롯데 전에서 5이닝 3피안타 3사사구 2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전까지 너무 심각할 정도로 많은 실점을 내줬다는 점이 걸리는 부분이다. 게다가 이전 시즌 SSG에게도 굉장히 약했다. 또다시 무너질 수도 있다. 소이현과 류진욱이 1이닝씩, 홍성민이 1.1이닝, 원종현이 2이닝, 배민서가 1.2이닝, 임정호가 0.1이닝을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강동연이 0.2이닝 3실점, 임창민이 1이닝 1실점, 이용찬이 1이닝 2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게다가 직전 경기가 불펜 데이였기 때문에 불펜 소모도 너무 많았다. 또다시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16안타 10득점에 성공했다. 권희동, 양의지, 강진성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선발 전원 안타를 기록했을 정도로 타자들의 타격감이 좋은 편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SSG 랜더스-이태양은 이전 LG 전에서 5이닝 10피안타 5피홈런 1사사구 2탈삼진 9실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선발로 전환한 이후 꼬박꼬박 5이닝을 던져주고 있고, 올 시즌 NC에게도 강한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 깜짝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최민준이 2이닝 2실점, 서진용이 1.1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하지만 김택형과 김태훈, 하재훈이 1이닝씩, 박민호가 0.2이닝, 김상수가 2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불펜 소모가 많은 편이었지만 NC 불펜진 보다는 훨씬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기대해도 좋다. 15안타 10득점에 성공했다. 최정과 김강민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최정이 4안타, 최지훈, 정의윤, 김강민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NC , SSG 선발투수 정보

이재학은 올 시즌 완전히 무너지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최정과 김강민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이태양은 올 시즌 NC에게 강했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권희동, 양의지, 강진성을 막아내며 SSG가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