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KBO 한국프로야구, 키움 vs KIA, 한화 vs KT, 삼성 vs LG,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25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키움-브리검은 이전 NC 전에서 5이닝 7피안타 2피홈런 2사사구 5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최근 2경기 연속 피홈런 2개씩 내주며 구위가 확실히 떨어진 모습이다. 게다가 올 시즌 KIA를 상대로도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이승호가 2이닝, 김성민과 조상우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세 선수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고, 특히 이승호가 롱릴리프로 맹활약을 펼치며 불펜진 선택의 폭이 확실히 넓어졌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무실점 피칭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7안타 2득점에 그쳤다. 하지만 이정후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게다가 박동원이 4번 타순에서 타점을 기록하며 해결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선보였다. 직전 경기보다 많은 득점을 뽑아낼 가능성이 높다.

KIA-이민우는 이전 LG 전에서 4이닝 6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1탈삼진 7실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3경기 연속 피홈런을 내주고 있을 정도로 구위가 완전히 떨어진 모습이다. 물론 올 시즌 키움을 상대로 실점을 내준 적은 없지만 최근 피칭 기록만 보면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김유신과 박진태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승재가 1이닝 2실점, 박준표가 1.1이닝 2실점, 홍상삼이 0.2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불펜진에 믿을맨이 정해영 단 1명밖에 없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전망이다. 6안타 3득점에 그쳤다. 김태진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지만 반대로 김선빈이 무안타에 그치며 타선의 엇박자가 심각하다. 게다가 나지완이 돌아왔지만 전혀 인상적인 타격을 선보이지 못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력에 시달릴 것이다.

키움 KIA 선발투수 정보

브리검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김태진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이민우의 올 시즌 피칭은 최악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이정후를 막지 못하며 키움이 승리할 전망이다.

한화-이전 SSG 전에서 5이닝 5피안타 4사사구 4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2경기 연속 엄청난 피칭을 선보이며 컨디션을 확실히 회복한 모습이다. 게다가 올 시즌 KT를 상대로 실점을 내준 적이 없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김범수가 2.1이닝, 윤호솔이 1.2이닝, 강재민이 2이닝을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계속해서 무너졌던 김범수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 매우 고무적인 부분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7안타 2득점에 그쳤다. 정은원과 노시환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지만 앞에 주자가 없으니 헛물만 캐는 형식이다. 다른 타자들의 출루율을 높이지 않는 이상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력에 시달릴 수밖에 없다.

KT-쿠에바스는 이전 두산 전에서 6.1이닝 9피안타 2피홈런 5사사구 6탈삼진 6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물론 한화를 상대로는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했던 기억이 있지만 올 시즌 워낙 기복이 심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다. 주권이 2이닝, 김재윤이 1이닝을 책임지며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물론 주권이 2이닝을 던졌지만 21구밖에 던지지 않으며 연투에 전혀 걱정이 없는 상태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들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8안타 6득점에 성공했다. 배정대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특히 배정대는 혼자서 무려 5타점을 기록하며 해결사 역할까지 확실하게 수행했다. 황재균과 강백호 역시 언제든지 해결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선수들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한화 KT 선발투수 정보

한화는 장시환이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그러나 타선이 침묵하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배정대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KT는 쿠에바스가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게다가 타자들의 타격감도 나쁘지 않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정은원과 노시환을 막아내며 KT가 승리할 전망이다.

삼성-백정현은 이전 롯데 전에서 7이닝 6피안타 2사사구 2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최근 5경기에서 31.2이닝 동안 단 2실점밖에 내주지 않았을 정도로 토종 좌완 투수들 중 가장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 최지광이 0.2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지만 우규민이 0.1이닝, 오승환이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게다가 필승조 요원인 이승현(좌)과 심창민을 아꼈다는 점도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무실점 피칭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7안타 3득점에 그쳤다. 하지만 강민호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오재일과 이원석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확실히 타격감이 올라온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3할 타자들인 박해민, 호세 피렐라, 구자욱 역시 언제든지 맹타를 휘두를 수 있는 선수들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LG-차우찬은 이전 KIA 전에서 6이닝 1피안타 2사사구 무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부상 복귀 이후 연이어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직전 경기에서 단 1개의 탈삼진도 잡지 못했다는 점은 구위가 이전 같지 않다는 것과 같다. 이번 경기가 올 시즌 최대 고비가 될 전망이다. 김대유가 0.1이닝, 진해수가 0.2이닝 동안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송은범이 아웃 카운트 단 1개도 잡지 못하며 2실점을 내줬고, 김윤식이 0.1이닝 동안 3실점, 정우영이 0.2이닝 동안 2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필승조 자원인 송은범과 정우영이 무너졌다는 점은 엄청난 충격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9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오지환과 문보경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채은성이 4타수 4안타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다. 하지만 하위 타순에 배치되는 선수들의 침묵이 길어지고 있고, 이형종이 2번에서 전혀 연결고리 역할을 해주지 못하고 있다. 생각보다 답답한 득점력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다.

삼성 LG 선발투수 정보

삼성은 백정현과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오지환과 문보경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LG는 차우찬이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강민호를 막지 못하며 삼성이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