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 KBO 한국프로야구, 롯데 vs 두산, 한화 vs 키움,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9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롯데 직전 경기에서 18-9 승리를 거둔 롯데는 댄 스트레일리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스트레일리는 지난 키움 전에서 3.2이닝 8피안타 3사사구 2탈삼진 5자책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두산을 상대로 2경기에 나와 2패 ERA 5.40을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지만 올 시즌 11경기에 나와 3승 5패 ERA 3.53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진명호와 김대우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두산 직전 경기에서 9-18 패배를 당한 두산은 이영하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이영하는 지난 NC 전에서 1이닝 4피안타 1사사구 무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1승 3패 ERA 11.40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롯데 전에서도 3이닝 8피안타 2피홈런 4사사구 1탈삼진 9실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조제영이 5실점, 고봉재가 4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하다.

롯데 , 두산 선발투수 정보

스트레일리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안재석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이영하의 올 시즌 피칭은 최악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추재현과 정훈을 막지 못하며 롯데가 승리할 전망이다.

한화 직전 경기에서 4-2 승리를 거둔 한화는 라이언 카펜터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카펜터는 지난 NC 전에서 5이닝 6피안타 2사사구 5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키움 전에서는 7이닝 7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6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지만 올 시즌 11경기에 나와 2승 5패 ERA 2.67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신정락, 윤호솔, 강재민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키움 직전 경기에서 2-4 패배를 당한 키움은 에릭 요키시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요키시는 지난 롯데 전에서 5이닝 4피안타 3사사구 4탈삼진 1자책점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11경기에 나와 6승 4패 ERA 2.91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올 시즌 한화를 상대로 2경기에 나와 1승 ERA 0.00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이승호, 김성진, 문성현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한화 , 키움 선발투수 정보

카펜터는 올 시즌 키움에게 약했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송우현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요키시는 올 시즌 한화에게 강했다. 3할 타자인 조한민을 막아내며 키움이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