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예선전, 한국 vs 투르크메니스탄, 사우디아라비아 vs 예멘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5일 카타르 월드컵 예선전 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국 (조 1위 / 승승패승패)

최근 흐름이 썩 좋은 편은 아니다. 앞선 A매치 기간 1승 2패로 저조한 성적을 거뒀다. 수비 불안이 두드러진 상태서 벤투 감독 특유의 이해할 수 없는 전술이 더해진 결과다. 상당히 낮은 에너지 레벨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변수로 작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리 확률이 대단히 높다. 우선 상대에 비해 월등한 전력을 갖추고 있다. 단순 몸값 계산만으로도 100배 이상에 달하는 스쿼드를 유지한다. 손흥민(LW, 최근 5경기 2골 1도움)과 황의조(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 정우영(RM, 최근 5경기 1골) 등 해외파들이 총집합해 적극적인 공세를 지속할 준비를 마쳤다. 개인 기량이 뛰어난 선수들이기에 영향력이 그라운드에 그대로 묻어 나온다면 대량 득점까지 꾀할만하다. 여기에 홈 이점까지 더해졌다. 최근 홈 5경기서 전승을 거뒀다. 14득점을 맹폭하는 동안 실점은 단 1점에 불과하다. 상대 공세를 윗선부터 적극적으로 압박해 무위로 돌린다면 무실점 승리에 험로가 점쳐지지 않는다.

투르크메니스탄 (조 3위 / 패패무승승)

상대적으로 전력 열세가 두드러진다. 물론 최종 예선 진출을 위해 승리가 필요한 시점서 스쿼드에 힘을 상당히 많이 주긴 했으나 객관적인 차이가 크다. 경험 부족마저 현저하다. A매치 47경기를 소화한 아마나우(CM)가 최다 출전자에 이름을 올릴 만큼 선수단 전반적으로 경험치가 떨어진다. 기본적으로 선 수비, 후 역습을 기본 스탠스로 취하는 팀이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두고, 공을 끊어낸 후 빠른 역습으로 성과를 내는데 능하다. 하지만 바바자노프(CB)와 바시모프(CB) 등 후방 자원들이 수비 대처에 어려움을 보이는 상황서 실점 최소화란 1차 목표 달성조차 험난해 보인다. 게다가 이전 맞대결서 일방적인 경기 내용 속, 0-2로 완패한 좋지 않은 기억도 있다. 사실상 승점 3점을 확보할 변수 활용 자체가 없다.

양팀 주요 선수

대부분 해외 업체는 대한민국 승을 예상한다. 실제로 경기를 유리하게 풀어갈 쪽은 대한민국이다. 홈 이점과 스쿼드 우세를 점한 상태서 상대를 몰아붙일 준비를 마쳤다. 수비 불안과 벤투 감독 특유의 고집이 우려되는 바이지만 투르크메니스탄 전력이 상당히 떨어지기에 큰 문제로 작용하지 않을 전망이다. 하지만 대한민국 단독 득점이 유력해 기준점 4.5점 언·오버 베팅엔 신중을 기해야 한다. 대한민국 승, 언더 ▼(4.5점 기준)가 매력적인 선택지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최근 안정적인 선전세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2연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데 특히 이번 월드컵 예선 대회에서는 지난 5경기 무패 흐름을 유지하며 조 선두 자리를 꿰차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최근 이어진 8경기 중 6승을 점했을 정도로 승률 또한 높은 수치를 유지하고 있다.특히 최근 식지 않는 공세가 눈에 띈다 기본적으로 최근 이어진 경기 중 경기에서 모두 결과와 상관없이 득점에 성공하고 있다 최근 4경기에서만 득점에 성공하며 상당히 높은 10득점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조 내에서 또한 경기 골로 최다 득점 선두 위치를 견고히 하고 있다.

예멘은 최근 흐름에 있어 부쩍 패배율이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최근 4경기 무승의 저조한 흐름이 이어지는 가운데 패배 횟수는 무려 3회에 달할 정도다 월드컵 예선 무대에서는 5경기 2패로 패배율이 생각보다 높지 않지만 여전히 4위로 저조한 페이스를 유지하는 형세다.특히 최근 대응력이 크게 떨어지는 모습이 눈에 띈다 월드컵 예선 무대에서 적잖은 대응력을 보여 왔지만 최근 이어진 3경기에서 9실점을 범하는 동안 단 1회의 만회 조차 없이 무너져 내렸다 증가하는 실점 추이와 함께 대응력을 잃어가는 모습이다.

양팀 주요 선수

사우디아라비아의 승리를 본다. 예멘은 귀화 선수가 있긴 하지만 전력 자체가 아시아에서도 최하위권의 레벨이다. 원정에서 사우디아라비아 상대로 이변을 만들긴 어렵다. 알 셰흐리를 최전방에 내세울 사우디아라비아가 충분히 유리하게 경기를 끌고 갈 수 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홈경기 일정이기도 하다. 사우디아라비아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