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NPB 일본야구, 요미우리 vs 히로시마, 요코하마 vs 주니치, 오릭스 vs 지바롯데,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29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요미우리 선발 산체스는 이전 요코하마 전에서 6이닝 6피안타 무사사구 6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최근 2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하며 컨디션을 확실히 회복한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오헤 류세이가 0.1이닝, 하타케 세이슈가 0.2이닝, 카기야 요헤이와 티아고 비에이라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네 선수들 모두 올 시즌 내내 필승조 역할을 확실하게 수행해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8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마츠바라 세이야, 오카모토 카즈마, 사카모토 하야토가 모두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마츠바라가 3안타, 젤러스 휠러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꾸준히 안정적인 타격감까지 유지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히로시마 선발 오세라는 이전 야쿠르트 전에서 6이닝 6피안타 5사사구 1탈삼진 3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최근 3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하며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쿠리바야시 료지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모리시타 마사토가 8이닝까지 던져준 덕분에 핵심 불펜 자원들을 아낄 수 있었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들의 호투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11안타 1득점에 그쳤다. 노마 타카요시, 니시카와 료마, 하야시 코타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을 선보였지만 정착 득점권 찬스에서 확실하게 마무리를 지어줄 수 있는 선수가 없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요미우리 , 히로시마 선발투수 정보

요미우리는 산체스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고, 타자들의 타격감도 나쁘지 않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노마, 니시카와, 하야시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히로시마는 오세라와 불펜진이 안정적이지만 타선의 침묵이 심각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마츠바라, 오카모토, 사카모토를 막지 못하며 요미우리가 승리할 전망이다.

요코하마 선발 사카모토는 이전 히로시마 전에서 4.2이닝 7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3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5이닝을 채우지 못하며 조기 강판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케빈 샤켈포드가 2이닝, 스나다 요시키가 0.2이닝, 히라타 신고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미카미 토모야가 0.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서도 마냥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긴 힘들다. 12안타 8득점에 성공했다. 네프탈리 소토가 멀티 홈런을 터트렸고, 쿠와하라 마사유키와 타일러 오스틴이 홈런 1개씩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쿠와하라가 3안타, 오스틴, 미야자키 토시로, 소토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 능력까지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주니치 선발 오노는 이전 한신 전에서 8이닝 5피안타 2사사구 5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최근 3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하며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후쿠 히로, 타니모토 케이스케, 마타요시 카즈키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세 선수들 모두 올 시즌 내내 확실한 필승조 역할을 수행해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무실점 피칭을 기대할 수 있다. 8안타 1득점에 그쳤다. 오시마 요헤이와 다얀 비시에도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을 선보였지만 정작 득점권 찬스에서 확실한 해결사가 나타나지 않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어질 것이다.

요코하마 , 주니치 선밡투수 정보

사카모토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오시마와 비시에도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오노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홈런을 터트린 소토와 1개의 홈런을 때려낸 쿠와하라와 오스틴을 막아내며 주니치가 승리할 전망이다.

오릭스 선발 사카키바라는 이전 시즌 9경기에 나와 43.1이닝 동안 ERA 5.19를 기록하며 무너졌다. 삼진보다 사사구가 더 많았을 정도로 제구에 문제를 드러내는 투수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무라니시 료타, 토미야마 료가, 스즈키 코헤이, 야마다 노부요시가 모두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그동안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스즈키까지 확실하게 살아난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무실점 피칭을 기대할 수 있다. 15안타 10득점에 성공했다. 요시다 마사나오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요시다와 스기모토 유타로가 3안타, 후쿠다 슈헤이와 무네 유마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치바롯데 선발 후타키는 이전 소프트뱅크 전에서 7이닝 11피안타 1피홈런 무사사구 8탈삼진 5자책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그동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지만 이전 경기에서 완전히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또다시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다. 오노 후미야가 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지만 아즈마 유스케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게다가 오노 역시 올 시즌 ERA 3.90을 기록하며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던 선수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10안타 8득점에 성공했다. 레오니스 마틴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오기노 타카시, 마틴, 후지오카 유다이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한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오릭스 지바롯데 선발투수 정보

사카키바라는 이전 시즌 무너졌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마틴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후타키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요시다를 막아내며 치바롯데가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