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 NPB 일본야구, 오릭스 vs 세이부, 라쿠텐 vs 소프트뱅크, 야쿠르트 vs 요미우리,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27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오릭스-미야기는 이전 라쿠텐 전에서 8이닝 5피안타 1사사구 4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4경기에서 3실점보다 많은 실점을 내준 적이 없을 정도로 피칭이 안정적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다분하다. 우루시하라 타이세이가 0.2이닝, 토미야가 료가, 장이, 히라노 요시히사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이전 경기에서 무너졌던 히라노가 다시 살아났고, 올 시즌 계속 무너졌던 장이까지 살아났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8안타 3득점에 그쳤다. 요시다 마사나오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후쿠다 슈헤이가 3안타, 오카다 타카히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세이부-닐은 이전 지바 롯데 전에서 5.2이닝 4피안타 2사사구 2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3경기 연속 3실점 이상을 내준 적이 없을 정도로 엄청난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다분하다. 리드 가렛과 타이라 카이마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지만 타케쿠마 쇼타가 0.1이닝 1실점, 토가메 켄이 0.2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특히 두 선수들 모두 올 시즌 내내 필승조 역할을 수행하던 선수였던 만큼 충격은 2배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수 있다. 7안타 3득점에 그쳤다. 츠게 세나가 홈런을 터트렸고, 야마카와 호타카, 우녠팅, 브랜든 타이싱어가 멀티 히트를 기록했지만 특정 타자들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높다.

오릭스는 미야기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츠게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세이부는 닐이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요시다를 막지 못하며 오릭스가 승리할 전망이다.

라쿠텐-타키나카는 이전 오릭스 전에서 3이닝 7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1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3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가 없을 정도로 피칭이 불안정한 편이다.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수도 있다. 안라쿠 토모히로, 사카이 토모히토, 쑹자하오, 마츠이 히로키가 모두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니시구치 나오토가 4.1이닝 동안 1실점밖에 내주지 않으며 불펜 소모를 최소화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7안타 3득점에 그쳤다. 오카지마 타케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3할 타자다운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나머지 타자들의 타격감이 너무 좋지 않다. 이번 경기에서도 생각보다 답답한 득점 지원에 시달릴 전망이다.

소프트뱅크-와다는 이전 니혼햄 전에서 5.1이닝 6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3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유난히 기복이 심한 모습이다. 게다가 노쇠화도 많이 진행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수도 있다. 카야마 신야가 0.2이닝, 반도 유고가 0.1이닝, 츠모리 유키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특히 올 시즌 ERA 5.30에 그치고 있던 카야마가 피칭 컨디션을 회복했다는 점은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5안타 2득점에 그쳤다. 쿠리하라 료야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야나기타 유키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이어갔다. 하지만 특정 선수들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높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타격 지원이 이어질 것이다.

라쿠텐은 타키나카가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게다가 소프트뱅크보다 타자들의 타격감도 좋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쿠리하라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소프트뱅크는 와다가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고, 타선이 라쿠텐 타선보다 타격감이 떨어진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오카지마를 막지 못하며 라쿠텐이 승리할 전망이다.

야쿠르트-수아레즈는 이전 오릭스 전에서 3.2이닝 7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3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올 시즌 그야말로 ‘모 아니면 도’와 같은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무너질 땐 4이닝도 채우지 못하지만 한 번 호투하면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한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오니시 히로키가 2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지만 사카모토 코시로가 1.2이닝 1실점, 호시 토모야가 1이닝 1실점, 오시타 유마가 2이닝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긴 어렵다. 11안타 3득점에 그쳤다. 도밍고 산타나와 모토야마 히유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번번이 득점권 찬스를 살리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타격이 이어질 전망이다.

요미우리-타카하시는 이전 한신 전에서 5이닝 4피안타 2사사구 1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이전 등판에서 대량 실점을 내줬던 것을 완벽하게 극복한 모습이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타나카 토요키가 0.2이닝, 토다 나츠키가 1이닝, 토네 치아키와 오헤 류세이가 0.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불안했던 토네가 살아났고, 토다가 ERA 0.00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매우 고무적인 부분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12안타 10득점에 성공했다. 키타무라 타쿠미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키타무라가 3안타, 마루 요시히로와 카지타니 타카유키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수아레즈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키타무라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타카하시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산타나와 모토야마를 막아내며 요미우리가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