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 K리그2, 국내프로축구, 서울이랜드 FC vs 부산아이파크, 안산그리너스 FC vs 부천 FC,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27일 K리그 국내프로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서울 이랜드-지난 19일 K리그2 17라운드 김천 상무와의 원정 경기에서 0-2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36분 선제 실점한 채 전반을 마쳤으나 후반 또 한 번의 실점으로 완전히 승기를 내어주었고 이후 만회골을 위해 전력을 다했음에도 무득점에 그치면서 무기력하게 무너졌습니다. 리그 순위 역시 어느덧 최하위권인 8위까지 하락해 있으며 최근 컵 대회를 포함해 9경기 연속 무승의 흐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공수 전반에 걸쳐 상당한 문제점들을 드러내고 있으며 특히 공격진의 경우 컵 대회 포함 무려 6경기 동안 침묵하면서 빈 공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나마 홈에서는 원정보다 2배 정도 나은 득점력을 나타내고 있긴 하나 최근 페이스가 매우 좋지 않고 부산 아이파크와의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도 1승 1무 3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는 점은 주의가 필요한 서울 이랜드입니다.


부산 아이파크-지난 20일 K리그2 17라운드 안양 FC와의 홈경기에서 4-5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두 팀 합쳐 무려 9골을 주고받는 치열한 난타전을 펼쳤지만 후반 추가시간에 뼈아픈 실점으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습니다. 최근 3경기에서만 9골을 몰아치고 있으며 특히 안병준이 16경기 13골 2도움으로 팀 에이스 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공격에서 뚜렷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 반해 수비진이 같은 시간 동안 10실점을 허용하면서 수비적인 불안으로 인해 리드를 지키지 못한 흐름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 하지만 높은 원정 승률과 상성 면에서 우세를 잡고 있으며 서울 이랜드와의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도 3승 1무 1패로 우위를 나타내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 볼 수 있는 부산 아이파크입니다.

서울이랜드 , 부산아이파크 ,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

부산의 승리를 예상한다. 여전히 수비 불안이 크게 잔재해 있는 이들이나, 최근 이랜드의 공세가 매우 저조하다는 사실을 감안하면 대응력은 크게 상승할 수 있는 구조다. 특히나 높은 원정 승률과 상성 면에서의 우세를 잡고 이는 부산이 난타전 끝 1점 차 정도로 승기를 잡을 수 있는 명분은 충분히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안산 그리너스-지난 23일 K리그2 10라운드 충남 아산과의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후반 49분 두아르테와 66분 민준영의 득점에 힙입어 귀중한 승점 3점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최근 7경기 만에 승전고를 울리며 3무 3패의 부진을 마감했고 상위권 진입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직전 라운드 승리로 6경기 무승의 늪 탈출과 더불어 분위기 전환에 성공했으며 특히 안정적인 공수 밸런스를 선보이는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습니다. 또한 중원 핵심 자원인 이와세가 좋은 움직임으로 득점 찬스를 생산해내고 있으며 원정에 비해 홈에서의 득점 추이가 확연히 높고 부천에 최근 2연승을 달리고 있을 정도로 우세를 잡고 있다는 점, 별다른 부상자가 없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 할 수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 볼 수 있는 안산 그리너스입니다.


부천 FC-지난 20일 K리그2 17라운드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후반 59분에 터진 이시헌의 선제 득점으로 리드를 잡았으나 후반 75분 동점골을 허용하였고 이후 추가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승점 1점 적립에 그쳤습니다.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의 성적을 기록 중에 있으며 여전히 리그 최하위에 위치해 있긴 하지만 승점 차를 조금씩 좁혀나가고 있으며 근래 들어서는 선전세가 두드러지는 상황, 리그 7경기를 소화하는 동안 패배가 단 한차례에 불과할 만큼 패배율이 크게 하락했으며 고질적인 약점으로 손꼽혔던 득점력 역시 6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면서 씻어냈습니다. 하지만 주 득점원인 추정호가 골 결정력 기복을 노출하고 있으며 박태홍, 장현수, 국태정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다는 점에는 아쉬움이 남았던 부천 FC입니다.

안산그리너스 , 부천 FC,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

무승부를 예상한다. 기세가 오른 안산이나 여전히 공세에 있어 기복이 크게 잔재하는 이들이다. 최근 부천의 낮은 패배율과 끈끈한 경기 운영을 감안한다면 파급력이 떨어지는 안산의 공세가 이들을 완벽히 공략할 명분은 크게 떨어지는 형세로 판단된다. 저득점 추이 속, 양 팀이 승점을 나눠 갖는 데 그칠 것이다.

K리그 2 현재 순위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