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 KBO 한국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NC vs SSG,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26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두산의 선발은 김민규이며 15경기 1승 2패 ERA 6.39, 맞대결 1경기 ERA 0.00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김민규는 지난 KT 전에서 5.1이닝 3피안타 2사사구 5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고, 불펜으로 2경기 연속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더니 선발로 전환한 첫 경기에서도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습니다.그러므로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볼펜으로는 박종기가 4이닝 2실점, 남호가 1이닝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물론 필승조 자원들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지만 김민규 역시 직전 경기에서 무너졌던 워커 로켓처럼 무너질 가능성이 있습니다.롱릴리프 선수가 부족하다는 것은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타선은 5안타 1득점에 그쳤으며 김재환, 호세 페르난데스, 양석환 같은 핵심 타자들이 계속해서 무안타에 그치고 있고, 심지어 박건우는 징계 차원에서 2군으로 내려가 있는 상태입니다.그러므로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타격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롯데의 선발은 최영환이며 6경기 ERA 0.82, 맞대결 1경기 ERA 5.40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최영환은 지난 한화 전에서 4이닝 2피안타 2사사구 2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고, 선발로 전환한 이후 첫 경기에서부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습니다.물론 5이닝을 채우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볼펜으로는 오현택이 0.2이닝, 김도규가 1이닝, 구승민이 1.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며 세 선수 모두 올 시즌 평균자책점이 6점대 이상일 정도로 무너지고 있었지만 직전 경기를 통해 완전히 반등에 성공했습니다.그러므로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타선은 14안타 9득점에 성공했으며 전준우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전준우가 4안타, 손아섭이 3안타를 치며 해줘야 할 선수들이 확실하게 제 몫을 해주고 있으므로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한 득점 지원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두산 , 롯데 선발투수 정보

결론은 김민규는 올 시즌 완전히 무너지고 있으며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전준우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반면 최영환의 올 시즌 피칭은 압도적이고, 3할 타자인 페르난데스와 허경민을 막아내며 롯데가 승리할 전망입니다.

NC의 선발은 강윤구이며 작년 30경기 1승 1패 3홀드 ERA 6.86, 작년 맞대결 3경기 ERA 0.00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강윤구는 지난 시즌 불펜으로 나와 완전히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지만 지난 시즌 SSG를 상대로 단 1실점도 내주지 않는 등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으며 올 시즌 퓨처스리그에서 ERA 1.72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깜짝 호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볼펜으로는 류진욱이 0.2이닝 1실점, 임정호가 0.1이닝 2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지만 강동연이 2이닝, 임창민이 0.2이닝, 배민서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으므로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합니다.타선은 17안타 11득점에 성공했으며 양의지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습니다.게다가 나성범과 노진혁이 4안타를 때려내며 완전히 타격감을 회복한 모습이므로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고봅니다.

SSG 선발은 김정빈이며 3경기 1패 ERA 6.10, 작년 맞대결 3경기 ERA 0.00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김정빈은 지난 한화 전에서 4이닝 2피안타 1피홈런 5사사구 4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고 지난 시즌 NC를 상대로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지만 올 시즌 선발로 나왔을 때, 5이닝을 채운 적이 없을 정도로 불안합니다.그러므로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볼펜으로는 장지훈이 2.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지만 최민준이 1.1이닝 2실점, 박민호가 1.2이닝 1실점, 김상수가 0.1이닝 3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습니다.가장 믿을맨이었던 박민호가 실점을 내준 것도 충격적인데 김상수가 블론 세이브까지 저질렀으므로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합니다.타선은 12안타 10득점에 성공했고, 최정과 한유섬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지만 추신수가 5타수 무안타에 그치며 새로운 고민거리로 떠올랐습니다.물론 강윤구가 작년에 엄청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계속해서 한 방에 의존하는 타격 스타일로는 NC보다 더 많은 득점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NC , SSG 선발 투수 정보

결론은 NC는 강윤구가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고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최정과 한유섬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습니다.반면 SSG는 김정빈과 불펜진이 모두 불안하고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양의지를 막지 못하며 NC가 승리할 전망입니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