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KBO 한국프로야구, 삼성 vs 한화, KT vs KIA, SSG vs LG,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24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삼성-원태인은 이전 롯데 전에서 5이닝 4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2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3경기 연속 호투를 이어오고 있고, 올 시즌 한화를 상대로도 매우 강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심창민, 우규민, 오승환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오늘 경기에서는 결장했지만 이승현(좌)과 최지광 역시 언제든지 무실점 피칭을 선보일 수 있는 선수들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들의 무실점 피칭을 기대할 수 있다. 9안타 3득점에 그쳤다. 하지만 구자욱이 홈런을 터트리며 최근 타격감이 확실히 올라온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강민호, 이원석, 최영진, 김지찬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타격감을 뽐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한화-킹험은 이전 롯데 전에서 6이닝 2피안타 1사사구 4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삼성에게 강했던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한 달 가량 결장하며 경기 감각이 떨어진 상태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신정락이 1.1이닝, 김진영이 1이닝, 오동욱이 0.2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지만 이충호가 1.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게다가 애초에 신정락과 오동욱이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던 선수들도 아니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이 실점을 내주더라도 이상할 것이 없다. 5안타 무득점에 그쳤다. 최근 2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치며 최악의 타격 부진을 겪고 있다. 심지어 직전 경기에서 맹타를 휘둘렀던 최재훈은 4타수 무안타에 그쳤을 정도로 기복이 심한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타격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 한화 선발투수 정보

삼성은 원태인과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3할 타자가 단 1명도 없는 한화 타선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한화는 킹험이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구자욱을 막지 못하며 삼성이 승리할 전망이다.

KT-배제성은 이전 두산 전에서 5.1이닝 7피안타 3사사구 7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최근 실점이 급격하게 많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이미 KIA를 상대로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던 기억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박시영이 2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박시영이 2이닝을 막아준 덕분에 주권, 김재윤 같은 핵심 불펜 자원들을 아낄 수 있었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들의 무실점 피칭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6안타 1득점에 그쳤다. 조용호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이어갔지만 강백호와 황재균의 홈런이 터지지 않으니 쉽게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는 모습이다. 타선의 엇박자가 심각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생각보다 답답한 득점력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다.

KIA-윤중현은 이전 LG 전에서 2이닝 3피안타 무사사구 무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KT를 상대로도 단 1실점도 내주지 않고 있다. 그러나 선발로 등판한 경기가 단 1경기도 없는 만큼 선발 자리에 적응하지 못할 수도 있다. 장현식이 1.2이닝, 정해영이 1.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정해영이라는 확실한 마무리가 있지만 정해영까지 가는 과정이 매번 순탄치 않다. 직전 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했던 장현식 역시 언제든지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는 투수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이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다. 3안타 2득점에 그쳤다. 나지완이 타점을 올리며 건재함을 알렸지만 전반적으로 팀 타선 전체가 침체되어 있다. 잘 나갔던 최원준과 김태진은 계속해서 무안타에 그치고 있고, 애초에 출루가 잘 되지 않으니 대량 득점은 불가능하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력에 시달릴 것이 유력하다.

KT KIA 선발투수 정보

배제성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3할 타자인 최원준, 김선빈, 김태진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윤중현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조용호를 막지 못하며 KT가 승리할 전망이다.

SSG 랜더스-폰트는 이전 한화 전에서 5이닝 4피안타 2사사구 6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직전 경기에서는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실패했지만 이전 7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하며 엄청난 호투를 이어왔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박민호, 김택형, 김태훈, 서진용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오랜만에 필승조가 가동됐고, 필승조들은 확실하게 기대치에 부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세 선수 모두 투수 수도 적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들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6안타 7득점에 성공했다. 제이미 로맥이 홈런을 터트렸고, 최주환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타격감을 끌어올렸다. 게다가 추신수, 최정 같은 핵심 타자들 역시 경기 후반 대타로 기용되며 컨디션을 조절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을 기대할 수 있다.

LG-수아레즈는 이전 키움 전에서 5이닝 7피안타 3사사구 8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하지만 이전 3경기에서 모두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게다가 올 시즌 SSG를 상대로 상대한 2경기에서 모두 쉽게 실점을 내주지 않았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이상영이 2이닝 동안 1실점을 내줬고, 이정용도 1.2이닝 동안 1실점을 내줬다. 물론 리드 상황이 아니었기 때문에 정우영, 김대유, 진해수, 고우석 같은 필승조 자원들이 나오진 않았다. 하지만 추격조 역할을 수행하는 선수들이 계속해서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실점을 내줄 가능성이 다분하다. 7안타 4득점에 그쳤다. 채은성이 홈런을 터트렸고, 홍창기가 3안타, 채은성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형종이 2번에서 전혀 타격 흐름을 이어주지 못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어질 것이다.

SSG LG 선발투수 정보

SSG는 폰트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채은성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LG는 수아레즈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로맥을 막지 못하며 SSG가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