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J리그 일본축구, 비셀 고베 vs 요코하마 FC, 가시와 레이솔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23일 J리그 일본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홈팀 비셀고베 (리그 5위 / 무패무승승)

리그 5위로 상당히 선전하는 시즌을 지나고 있다. 선두권인 3위 마리노스와의 승점 차는 단 3점에 불과할 정도로 좋은 흐름이다. 최근 흐름 또한 준수하다. 컵 대회 포함 2연승 흐름과 더불어 지난 6경기 동안 허용한 패배는 단 1회 뿐이다.특히 최근 활발한 공세가 눈에 띈다. 지난 6경기 동안 꾸준히 득점에 성공한 가운데 최근 3경기에서만 8득점을 적중 시키고 있다. 특히 올 시즌 홈 무득점 비율이 단 12%에 그칠 정도로 득점 추이 또한 좋다. 다만 홈 승률 자체는 37%에 그친다는 점이 분명 상당한 불안 요소로 느껴지기도 한다.

결장자 : 링컨(FW / B급)

원정팀 요코하마 FC (리그 20위 / 무패패패패)

​리그 20위로 최악의 흐름을 달리고 있다. 지난 리그 19경기 중 단 1승, 14패를 허용하며 이외의 강등권 팀들 보다도 압도적인 수준의 부진을 겪는 페이스다.최근 흐름 또한 이를 정확히 수반하고 있다. 최근 4연패 흐름과 더불어 지난 7경기 동안 승리가 없는 것은 물론, 이 중 6패를 허용하며 매우 높은 패배율을 기록 중이다. 대부분의 일정에서 경기당 최소 2실점 이상을 범하며 심각한 수비 불안을 초래하는 양상이기도 하다.더욱 심각한 건 원정 페이스다. 최근 리그 원정 9경기 중 8패를 허용, 올 시즌 리그 원정 9경기에서 승리가 아예 없고, 패배율은 무려 90%에 육박한다.

결장자 : 사루타(GK / C급)

양팀 주요 선수 기록

홈팀 가시와 레이솔 (리그 18위 / 무패패승패)

​리그 18위로 강등권에 쳐져 있다. 그 만큼 시즌 전반적인 흐름이 저조한 상황이다. 최근 흐름에 또한 반전의 기미는 없다. 컵 대회를 제외한 지난 리그 7경기 중 6패를 허용했을 정도로 오히려 최근 패배율이 상당히 큰 폭으로 상승하는 추세다. 올 시즌 홈에서는 분명 나은 전적을 기록하고 있음에도 최근 흐름은 부진하다. 지난 홈 3경기 연속 경기당 최소 2실점 이상을 범하며 뚜렷한 수비 불안을 노출하고 있다.다만 상성 면에서는 확연한 우세가 돋보인다. 지난 6번의 맞대결 중 단 1패 만을 허용했으며, 최근 4경기 동안 2승 2무로 안정적으로 승기를 잡아 온 흐름이다.

– 결장자 : 도시마(MC / B급)

원정팀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리그 15위 / 무승승무패)

리그 9위로 준수한 흐름을 달리고 있다. 특히 선두권인 5위 비셀과의 승점 차가 단 3점임을 고려하면 더욱 안정적으로 다가오는 최근 흐름이다.하지만 정황 자체를 좋게 보기는 힘들다. 최근 이어진 리그 6경기 중 5경기에서 경기당 최소 2득점 이상을 기록했을 정도로 활발한 공세를 보이고 있지만, 약체 쇼난에 3실점을 범한 직전 리그 일정을 포함해 최근 실점률 또한 상당한 수준이다. 특히 원정에서는 그러한 양상이 더욱 짙으며, 승률은 단 28%에 불과할 정도로 원정 불안이 심하다. 상성 면에서의 열세와 더불어 좋은 전망을 기대하기는 결코 쉽지 않은 일정으로 보인다.

결장자 : 결장 정보 없음.

양팀 주요선수 기록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