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KBO 한국프로야구, 롯데 vs 삼성, NC vs 키움,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20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롯데-이전 경기에서 1-9 패배를 당한 롯데는 댄 스트레일리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스트레일리는 이전 한화 전에서 5이닝 5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6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이전 삼성 전에서 6이닝 7피안타 2사사구 4탈삼진 1자책점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였지만 올 시즌 13경기에 나와 3승 6패 ERA 4.26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송재영이 4실점, 김건국이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

삼성-이전 경기에서 9-1 승리를 거둔 삼성은 이승민을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이승민은 이전 두산 전에서 4.1이닝 7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5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올 시즌 7경기에 나와 1승 3패 ERA 6.75를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이전 경기에서 홍정우와 이재익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롯데 , 삼성 선발투수 정보

롯데는 스트레일리와 불펜진 모두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강민호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삼성은 이승민이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손아섭을 막아내며 삼성이 승리할 전망이다.

NC-이전 경기에서 7-12 패배를 당한 NC는 웨스 파슨스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파슨스는 이전 삼성 전에서 6이닝 3피안타 1사사구 9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11경기에 나와 3승 3패 ERA 3.60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올 시즌 키움을 상대로 2경기에 나와 2패 ERA 8.00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손정욱이 4실점, 임창민이 2실점, 김진성과 임정호가 1실점씩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

키움-이전 경기에서 12-7 승리를 거둔 키움은 에릭 요키시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요키시는 이전 LG 전에서 6이닝 3피안타 무사사구 6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13경기에 나와 7승 4패 ERA 2.45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올 시즌 NC를 상대로 2경기에 나와 1승 1패 ERA 4.15를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이전 경기에서 김태훈과 양현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NC , 키움 선발 투수 정보

파슨스는 올 시즌 키움에게 약했고, NC는 불펜진도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박병호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요키시는 올 시즌 NC에게 약했지만 키움은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홈런을 터트린 양의지와 1개의 홈런을 때려낸 정진기와 박준영을 막아내며 키움이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