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J리그 일본축구, 요코하마 FC vs FC 도쿄,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가시와 레이솔,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19일 J리그 일본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21시즌 1승 4무 13패로 이번 시즌 강등당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요코하마FC이다. 요코하마는 공격적으로의 문제도 명확하게 드러나는 가운데 18라운드 일정을 소화하면서 44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수비적 문제가 계속해서 이어진다면 어느 팀을 상대로 승점을 가져오기는 어려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YBC 르방컵을 통해서는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공수 밸런스가 워낙 불안한 모습과 홈의 이점에도 불구하고 경기력에 변화를 가져오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에서 요코하마의 활약을 기대해 보기에는 쉽지 않을 거라 생각된다.

21시즌 6승 4무 7패로 리그 12위에 위치한 FC도쿄이다. 이번 시즌 경기력이 기대와 다르게 아쉬운 플레이가 이어지고 있는 도쿄는 공격적인 전술로 좋은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해도 AFC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했던 시절에 비해 수비적으로 불안한 모습이 크게 이어지고 있어 어려운 승부로 경기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긍정적으로 이번 라운드에서 요코하마를 상대하는 만큼 단점인 수비에서의 부담감이 줄어들기에 4-2-3-1 전술을 가져가면서 더욱더 공격적인 플레이를 중심으로 찬스를 살려 내주는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라운드라 생각된다.

양팀 최근 5경기 전적 , 상대 전적

요코하마와 FC도쿄의 일본 J리그 맞대결, 이번 경기에서 좋은 플레이가 기대가 되는 팀으로써는 요코하마는 A매치 휴식기이후에도 개인적이지만 크게 경기력에 변화를 기대해보기에도 어려울 수 밖에 없어보이는 경기라고 보는 가운데서 FC도쿄는 이번 경기 아베 슈토-아오키 다쿠야-다카하기 요지로의 미드필더진들의 주도권을 통해서 차이를 만들어나가줄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요코하마가 워낙 이노하 마사히코-나카시오 다이키-하카마타 유타로의 수비진들의 견고함도 워낙 떨어지지만 공격을 풀어나가주는 과정에서도 위협적인 플레이를 기대해보기에는 어려울 수 밖에 없다는 점에서 이번 라운드 A매치 휴식기이후에도 그래도 FC도쿄는 공격적으로는 다가와 교스케-지에구 올리베이라-나가이 겐스케의 공격라인에 활약이 인상적이라는 점에서 우세한 플레이가 기대가 된다.

21시즌 6승 8무 5패로 리그 9위에 위치한 히로시마, 이번 경기에 3-4-2- 전술을 가져가는 가운데 전체적으로 가시와 보다 더욱더 공격에서 좋은 모습을 어떠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을지를 지켜보게 되는 경기라 생각한다. 다소 예상 보다 수비적인 전술에 비해 수비적으로 리스크 있는 플레이가 단점으로 드러나고 있지만 상대가 가시와라는 점에서 충분히 공격에 더욱더 초점을 맞춘 플레이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거라 생각되며 미드필더진들도 경기 운영을 통해 더욱더 공격에 가담하여 적극적으로 결정력 차이를 만들어줄 수 있는 경기라 생각한다.

21시즌 4승 2무 11패로 다시 한번 20시즌과 비교개서 너무나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시와이다. 지난 시즌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공격수들의 활약이 중요해 보이며 5-3-2 전술로 크리스티아노-로드리고의 투톱을 통해 에스카 아타루까지 삼각편대가 공격을 풀어나가주면서 지난 시즌의 득점력을 살려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계속해서 공격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아무리 전력과 경기 운영에서 좋은 팀이라 평가를 받는다 하더라도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는 시즌이라는 점에서 A매치 휴식기 이후 공격적으로 변화된 모습을 기대해 본다.

양팀 최근 5경기 전적 , 상대 전적

산프레체 히로시마와 가시와 레이솔의 일본 J리그 맞대결, 이번 경기에서 A매치 휴식기 이후에는 변화될 필요가 있어보이는 두 팀에 맞대결이라고 보는데,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홈이라는 이점과 더불어서 이번 경기 수비에 대한 부담감이 줄어드는 만큼 주니오르 산토스를 중심으로써 다시한번 공격적으로의 흐름을 그대로 이어나가주는 모습을, 모리시마 츠카사와 유야 아사노의 2선을 통해서도 더욱더 많은 찬스를 만들어나가주는 모습을 기대해보게 된다는 점을, 가시와 레이솔이 워낙 크리스티아노와 로드리고의 투톱을 통해서 아직까지는 에스카 아타루까지 공격진들의 부진이 2020시즌과 비교해서 심각할 정도로 이어진다는 점만을 고려해보아도 이번 경기에서는 산프레체 히로시마가 홈이라는 이점까지 더욱더 차이가 들어나지않을까라고 본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