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 NPB 일본야구, 오릭스 vs 히로시마, 라쿠텐 vs 한신, 세이부 vs 한신,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6월12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오릭스 – 이전 경기에서 4-0 승리를 거둔 오릭스는 타지마 다이키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타지마는 이전 주니치 전에서 4이닝 6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3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올 시즌 10경기에 나와 2승 4패 ERA 4.72를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이전 경기에서 히라노 요시히사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히로시마 – 이전 경기에서 0-4 패배를 당한 히로시마는 모리시타 마사토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모리시타는 이전 라쿠텐 전에서 6.1이닝 4피안타 4사사구 5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8경기에 나와 3승 3패 ERA 2.11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로베르트 코르니엘과 타카하시 미키야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오릭스 , 히로시마 선발투수 정보

타지마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3할 타자인 하츠키 류타로, 하야시 코타, 아이자와 츠바사, 코조노 카이토, 키쿠치 료스케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모리시타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오카다 타카히로를 막아내며 히로시마가 승리할 전망이다.

라쿠텐 – 이전 경기에서 2-3 패배를 당한 라쿠텐은 다나카 마사히로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다나카는 이전 히로시마 전에서 6이닝 8피안타 2피홈런 2사사구 5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8경기에 나와 2승 3패 ERA 2.77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후쿠야마 히로유키와 모리하라 코헤이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한신 – 이전 경기에서 3-2 승리를 거둔 한신은 이토 마사시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이토는 이전 소프트뱅크 전에서 6이닝 5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2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7경기에 나와 3승 3패 ERA 2.70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로베르트 수아레즈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라쿠텐 , 한신 선발 투수 정보

라쿠텐은 다나카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제프리 마르테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한신 역시 이토가 안정적이지만 수아레즈를 제외하면 믿을만한 불펜 자원이 없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모기 에이고로를 막지 못하며 라쿠텐이 승리할 전망이다.

세이부 – 이전 경기에서 5-6 패배를 당한 세이부는 이마이 타츠야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이마이는 이전 야쿠르트 전에서 7이닝 9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7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9경기에 나와 3승 2패 ERA 2.53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사노 야스오, 미즈카미 요시노부, 타케쿠마 쇼타, 미야가와 테츠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주니치 – 이전 경기에서 6-5 승리를 거둔 주니치는 오카노 유이치로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오카노는 이전 히로시마 전에서 1이닝 2피안타 무사사구 2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올 시즌 11경기에 나와 2승 2패 ERA 6.17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소부에 다이스케와 후쿠 히로가 1실점씩 내줬다는 점도 불안하다.

세이부 , 주니치 선발투수 정보

이마이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이전 경기에서 4안타를 때려낸 토노우에 나오미치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오카노는 올 시즌 완전히 무너지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야마카와 호타카를 막지 못하며 세이부가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