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일 스페인 라리가 해외축구,그라나다 vs 카디스, 발렌시아 vs 바르셀로나,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5월3일 스페인 라리가 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라나다는 직전 경기서 바르셀로나를 잡아내는 이변을 연출했다. 점유율 19대81, 슈팅 수 5대16 등, 모든 공격 지표서 패하고도 결정력을 높인 점이 주효했다. 이번 라운드는 보다 전력이 떨어지는 팀이다. 최전방 공격수 솔다도(FW, 최근 5경기 3골)를 축으로 몰리나(FW, 최근 5경기 2골), 수아레즈(RW) 등 주요 공격 자원들이 다양한 구성을 뽐내며 효율을 높인다. 1~2득점 생산은 전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최근 공식전 9경기서 실점을 반복하고 있는 패턴이 거슬리지만 후방 자원의 기본 수비력은 선결돼있다. 또한 원정 경기당 평균 실점이 2.0점으로 높은 편인데, 홈에선 그 수치가 1.3점으로 수직 하락한다. 상대 빈공까지 고려한다면 어느 때보다 클린시트 확률이 높다.

앞선 리그 3경기서 승리가 없다. 강등권과 격차는 있지만 아직 잔류를 속단하지 못한다. 이번 경기 승점 1점을 목표로 신중한 운영에 나선다. 저항 자체는 가능하다. 최근 3번의 맞대결서 모두 무승부를 거둔 바 있다. 라인을 뒤로 내려 상대 공세를 막아내 실점 최소화에 성공했다. 칼라(CB)와 마우로(CB) 등 주전 선수들 수비력이 괜찮고, 단단한 조직력이 갖춰져 있다. 일방적으로 무너질 경기가 아니다. 문제는 수비 성공 후 역습이 순조롭지 않다는 점이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두다보니 역습으로 올라가는 속도가 늦다. 심지어 역습의 축이 돼야 할 ‘주포’ 네그레도(FW)도 7경기 동안 잠잠하다. 1득점 생산마저 허황된 목표에 가깝다.

해외 업체 예측을 종합하면 그라나다 근소 우위를 점칠 수 있다. 실제로 경기를 유리하게 풀어갈 쪽은 그라나다다. 이전 라운드 ‘거함’을 잡아내며 자신감을 챙겼고, 유로파리그 진출권 획득을 위해 순위 경쟁을 이어나가야 한다는 동기 부여 역시 강하다. 그러나 카디스 끈끈한 수비 조직을 무시하긴 어렵다. 승점 1점 확보에 심혈을 기울일 그들이 작정하고 라인을 내릴 경우, 점수 차를 넉넉히 벌리는데 험로가 점쳐진다. 그라나다 승, 언더 ▼(2.5점 기준)가 그나마 확률 높은 선택지다.언더 경기다. 카디스가 확실하게 라인을 내리고 지지 않는 경기를 하려 할 것이기에 그라나다의 공격도 답답할 수 있다. 승패는 갈릴 것이다. 카디스가 수비적으로 임하겠지만 그라나다는 해결할 힘이 있다. 수아레즈와 솔다도등이 확실한 결정력으로 찬스를 골로 만들수 있고 고날론스와 에레라, 에테키는 중원에서 경기의 주도권을 팀에게 제공할 것이다. 푸에르타스와 마르치스등 윙포워드진의 돌파도 있는 그라나다가 홈에서 승리를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발렌시아 최근 5경기 동안 승리가 없다. 부진한 흐름이 이어지며 아직 잔류를 확정짓지 못했다. 부진의 주요인은 무른 수비다. 앞선 무승 기간에 총 10실점을 내줬다. 파울리스타(CB)를 축으로 최대한 수비에 집중하지만 경쟁력 하락으로 수적 우위 활용 자체가 되지 않는다. 풀백 조합 또한 제한적인 커버 플레이로 답답함을 더한다. 무실점 대응은 물 건너갔다 봐도 무방하다. 그렇다고 공격이 강한 것도 아니다. 물론 앞선 6경기 꾸준히 득점을 올렸지만 상대가 대부분 하위권 팀이었다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공격 전술 변화를 다양하게 가져가보지만 만족도는 떨어진다. 공·수 불안을 쉽게 잡지 못하며 무너질 일정이다.

이전 라운드 그라나다 전서 1-2 역전패를 당했다. 자력으로 선두에 오를 기회를 놓쳤다. 선두와 승점 2점 차를 유지한 가운데, 조급함이 발목을 잡을 가능성을 간과하지 못한다. 여기에 쿠만 감독이 퇴장 징계로 이번 라운드 벤치에 앉을 수 없다. 뒤숭숭한 분위기가 이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력과 경기력 등 다양한 부분서 유리를 점한다. 우선 답답한 흐름을 혼자서 풀 수 있는 메시(FW, 최근 5경기 5골 1도움)가 여전히 화끈한 득점력을 뽐낸다. 2선 자원 지원까지 활발한 덕분에 득점 생산엔 차질이 없을 전망이다. 게다가 최근 활용하고 있는 공격적인 스리백 전술로 상대 빌드업을 보다 높은 위치서 끊는다는 장점이 있다. 후방 부담을 줄여 클린시트 달성까지 기대해볼만하다.

대부분 해외 업체는 바르셀로나 승을 예상한다. 실제로 경기를 유리하게 풀어갈 쪽은 바르셀로나다. 공격력이 굉장히 뛰어나고 수비 안정성도 나쁘지 않다. 직전 경기 충격패 여파가 길게 가지 않을 전망이다. 발렌시아가 아무리 버티기에 나선다 해도 상대 공세를 완전히 막긴 어렵다. 허나 발렌시아 공격력을 고려했을 때, 바르셀로나 단독 득점이 유력하다. 기준점 3.5점 언·오버 ▲ 베팅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바르셀로나 승, 언더 ▼(3.5점 기준)가 가장 확률 높은 선택지다.바르샤승리를 본다. 마지막까지 기회가 있는 우승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 할 것이고 상대는 경기력 하락과 함께 팀내 내분으로 시끄러운 발렌시아다.부스케츠와 데용이 솔레어가 나설 발렌시아의 중원을 압도해 많은 공격 포제션을 가져갈수 있고 메시와 그리즈만이 불안한 홈팀 수비를 공략해 결과를 낼 것이다. 바르샤의 다득점을 보기에 오버 경기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