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크리스탈 팰리스 FC vs 맨체스터 시티,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5월1일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양팀 예상 라인업

크리스탈 팰리스는 주중 레스터 원정에서 1-2 역전패를 당하며 3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현재 순위 13위, 강등권보다 승점 11점 차로 앞서 있는 상황. 아직 잔류가 100% 확정된 상태는 아닌 만큼 남은 6경기 동안 집중력을 유지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다음 주에 이미 강등된 셰필드를 상대할 예정인 만큼 이번 맨시티전 승점 획득 시 잔류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백전노장 DF 케이힐 복귀가 반가운 반면 DF 사코, 톰킨스 등은 이번 주말 출전이 어렵다는 소식. 케이힐의 느린 발, 100%가 아닌 컨디션 등이 맨시티 상대로 팀의 발목을 잡아챌 우려감이 엿보인다. 반면 FW 자하(10골)-벤테케(6골) 공격듀오의 최근 폼이 좋다는 점에는 충분히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맨시티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1무 3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는 PSG와의 주중 챔스 준결승 1차전에서 2-1 역전승을 거두고 결승으로 가는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험난한 파리 원정에서 2골을 넣고 이긴 만큼 전망이 매우 밝아졌다고 볼 수 있는 상황. 단, 주중 혈투를 치른지 3일 만에 또다시 원정길에 올랐다는 점은 큰 부담이 아닐 수 없다. 다음 주에 PSG를 홈으로 불러들여 곧바로 2차전을 치러야 하는 입장이기도 하다. 이에 과르디올라 감독은 폭넓은 로테이션을 가동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언론들 역시 주중 PSG전 교체멤버 및 결장자들의 대거 선발 출격을 예상 중에 있다. 1.5군 혹은 그 이하 라인업 가동이 예상된다. 문제는 PSG전 당시 벤치로 내려갔던 선수들이 FW 아구에로, 제주스, 스털링, MF 페란, 페르난지뉴, DF 라포르트, 가르시아, 진첸코 등인 만큼 1.5군을 1.5군이라고 부르기도 어렵다는 점이다. 이처럼 두터운 선수층은 맨시티의 시즌 막바지 행보에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탈 원정에선 2014-15 시즌에 당한 1-2 패배 후 6경기 연속 무패(5승 1무)를 기록 중이다.

주요 결장자

크리스탈: FW 위컴(백업/부상), MF 맥아더(주전/부상), DF 사코(주전/불투명), 퍼거슨(백업/부상), 톰킨스(백업/불투명), GK 헤네시(백업/부상).

맨시티: DF 스톤스(주전/징계).

양팀 최근 5경기 전적 , 상대 전적

원정팀 맨체스터 시티의 6:4 우세를 예상. 주중 PSG와의 챔스 준결승 1차전 혈투(2-1) 여파로 인해 1.5군을 가동할 예정인 맨시티다. 단, 선수층이 더블 스쿼드 수준으로 두텁다는 점, 크리스탈의 강팀킬러 성향이 올 시즌에는 많이 퇴색되어 있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원정 승이 무난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