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NPB 일본야구, 주니치 vs 요코하마, 세이부 vs 오릭스,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5월3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요미우리와 2연전에서 모두 승리한 주니치는 우메츠 코다이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우메츠는 지난 시즌 7경기에 나와 2승 3패 ERA 3.74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마타요시 카즈키와 라이델 마르티네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야쿠르트와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둔 요코하마는 마이클 피플스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피플스는 지난 시즌 10경기에 나와 2승 2패 ERA 4.97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히라타 신고가 2실점, 스나다 요시키가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하다.

순위 , 최근 흐름

니혼햄과 3연전에서 1경기는 취소됐고, 나머지 2경기에서 1승 1패를 기록한 세이부는 맷 더모디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더모디는 메이저리그 통산 29경기에 나와 2승 1홀드 ERA 5.13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구위가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선발보다는 불펜으로 주로 출장하던 선수다. 선발로 나왔을 때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마츠다 타츠시가 4실점이나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

​소프트뱅크와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둔 오릭스는 미야기 히로야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미야기는 지난 지바 롯데 전에서 6.2이닝 4피안타 2사사구 8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2승 ERA 1.26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히가 모토키와 노미 아츠시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순위 , 최근 전적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