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이탈리아 세리에A 축구, 우디네세 칼초 vs 유벤투스, 삼프도리아 vs AS 로마,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5월3일 이탈리아 세리에A 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우디네세는 크로토네(1-2, 승), 베네벤토(2-4, 승) 상대로 승리를 따내며, 준수한 흐름을 이어갔다. 다만 이번 일정은 객관적 전력 열세가 크다. 최근 5경기에서 꾸준히 실점을 허용한 수비진 불안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한다. 공격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가 치명적이다. 최근 일정에서 ‘라르센-몰리나’ 측면 조합의 적극적 공격 가담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고 있는 흐름이다. 다만 이번 일정에서는 역습 활용 빈도 증가가 유력하다. ‘오카카-페레이라’ 1선을 활용한 역습은 완성도 기복이 크다. 상대 불안의 반복적 공략을 기대하기 어렵다. 전력 열세 극복을 위해 신중한 운영을 시도한다. 3백을 기반으로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수의 선수를 배치한다. 다만 왈란스(DMF)를 중심으로 한 중원의 압박 효율 저하, 3백의 경쟁력 저하로 위기를 자초한다. 상대 부분 전술에 대한 미흡한 대응은 멀티 실점으로 이어진다.

유벤투스는 피오렌티나를 상대한 직전 경기 1-1 무승부로 연승에 실패했다. 후반기 접어들어 기대 이하의 경기력을 반복한다. 최근 5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1승 무 1패로 성과가 만족스럽지 않다. 전력 우위를 앞세워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결장 명단에 변화는 없다. 이전 라운드에서 변화를 시도했다. 3백 전환, 공격 전개 구심점으로 램지(MF) 활용이 그 내용이다. ‘산드로-콰드라도’ 측면 조합 활용을 통해 꾸준히 기회를 창출했음은 긍정적이다. 다만 최근 일정에서 득점력에 기복을 드러내고 있는 ‘호날두-디발라’ 1선의 침묵은 아쉽다. 최근 10경기에서 실점을 반복하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키엘리니(DF)를 중심으로 한 3백으로 경기를 운영했으나, 또다시 실점이 발생했다. 전방 압박 효율 저하, 중원의 기동력 유지 어려움이 맞물려 상대 역습에 위기를 자초하고 있다. 이번 라운드 역시 같은 양상을 반복한다.

패 or 무 사이드 접근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패 / 오버 ▲(2.5 기준) 배팅을 추천한다. 유벤투스가 주도권을 잡고 공세를 취하며, 측면 우위를 바탕으로 꾸준히 기회를 창출한다. 우디네세 불안 공략에 어려움은 없다. 다만 상대 역습에 일격을 맞을 가능성이 열려있기에 신중한 접근을 추천한다. 가장 합리적인 베팅 플랜은 패(유벤투스) 배팅이다.유벤의 승리를 본다. 우디네세는 강등권에서 나름 자유로운 입장이기에 유벤 상대로도 수비적으로 나설 이유가 없다. 라인을 올리는 공격적인 축구로 나설텐데 벤탄쿠르와 맥케니, 라비오등이 버티는 유벤 상대로 중원에서 열세에 빠질 것이다. 차츰 중원 주도권을 가져올 유벤은 디발라와 모라타,호날두등을 내세워 우디네세를 공략할 것인데 우디 수비가 헐겁기에 찬스를 살릴 수 있을 것이다. 우디가 공격적으로 골을 노릴 것이고 승리가 간절한 유벤도 물러설 이유가 없기에 오버 경기다.

삼프도리아는 베로나(3-1, 승), 크로토네(0-1, 승) 상대로 연승을 기록했다. 다만 사수올로를 상대한 직전 경기 1-0 패배로 상승세에 제동이 걸렸다. 홈 이점을 안고 있는 이번 일정에서 반등을 시도한다. 이번 시즌 리그 홈 일정에서 득점력을 회복하고 있음이 긍정적이다. 공격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가 아쉽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라미레즈(AMF)와 팀 최다 득점자인 콸리아렐라(FW)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최근 일정에서 ‘가비아디니-케이타’ 1선 조합 활용을 통해 득점을 노리지만, 결정력은 기대 이하다. 역습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는 빈도가 떨어졌다.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실점이 발생했다. 얀트코(MF)를 중심으로 한 중원의 압박 효율 저하로 다양한 불안을 노출하고 있다. 더불어 ‘아구젤로-베레신스키’ 측면 수비진의 안정감 또한 기대 이하다. 로마 공격 전개 중심인 측면 봉쇄 어려움이 실점으로 이어진다.

부진한 성과를 반복하고 있다. 이전 주중에 유로파 리그 4강 1차전을 치렀다. 맨유 상대로 6-2 완패를 당했다. 다음 주중에 치러지는 2차전에 집중할 이들의 이번 라운드 집중력은 떨어진다. 다양한 불안을 노출할 것으로 예상한다. 수비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는 진화됐다. 정상적 수비진 구축이 가능하다. 다만 꾸준히 경기에 출전하고 있는 중원 조합의 기동력 유지 어려움이 수비 전환 안정감 반감이라는 문제로 이어진다. 상대 역습의 불완전한 대응으로 위기를 자초할 것이 유력하다. 다음 일정 대비로 공격진 핵심 자원들의 휴식이 유력하다. 페레즈(FW), 마요랄(FW) 등 대체 자원 활용 빈도 증가가 유력하다. 다만 이들이 최근 일정에서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답답한 공격전개 흐름 반복으로 득점 기대치가 낮다.

무 or 핸디캡 패 사이드 접근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핸디캡 패 / 언더 ▼(2.5 기준) 배팅을 추천한다. 로마가 전력 우위를 점하고 있음에 이견은 없다. 다만 유로파 리그 대비로 전력을 다하기 어려운 상황. 득점 기대치가 낮다. 삼프도리아 역시 공격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가 치명적이다. 무승부로 경기를 마감할 것이 유력하다. 가장 합리적인 베팅 플랜은 핸디캡 패(+1) 배팅이다.삼프가 승점을 딸 수 있다. 로마는 이 경기에 힘을 다할 이유가 전혀 없는데 원정이기도 하다. 칸드레바와 얀크토등 측면 돌파가 좋은 윙어들이 로마수비를 힘들게 할수 있고 실바와 에크달이 중원에서 최전방을 지원할 삼프가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갈 것이다. 단, 로마도 최근 리그에서 부진한 상황이기에 연패는 당하지 않으려 할 것이다. 격렬하게 원정에서 임할 가능성이 높고 그로 인해 승점을 나눠가질 것이다. 무승부 경기다. 로마가 타이트한 일정 속에 안정적으로 수비 라인을 이루고 나올 것이기에 언더 선택이 좋아보인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