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 NPB 일본야구, 지바롯데 vs 라쿠텐, 주니치 vs 요미우리,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5월23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지바롯데 우완 상대 강점을 토대로 상대 불펜 투수에게 2점을 생산하며 승리를 챙겼다 그러나 최근 5경기 좌완 투수 상대로는 0.194의 저조한 타격 페이스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 문제다 상대 선발 투수의 구위가 살아났던 만큼 직전 맞대결 보였던 강점을 기대하긴 힘들다.코지마 카즈야가 선발 등판한다 오릭스 상대한 직전경기 5이닝 피안타 3실점 하며 마운드를 내려갔다 최근 3경기 연속 장타에 대한 약점으로 인해 연속으로 홈런을 허용하고 있고 구위가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 피안타 개수 역시 크게 줄어들지 못하고 있다 뒤이어 등판할 불펜 투수들 역시 최근 5경기 ERA 4.76을 기록하고 있다는 것도 안정적인 마운드 운영을 기대하기 어려운 이유다.

라쿠텐 직전 경기 1점을 생산하며 패했으나 상대 선발의 구위와 제구가 워낙 뛰어났던 터라 타선이 부진했다 보긴 힘들다 오히려 대부분의 공을 컨텍했을 정도로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았고 하위 타선과 테이블 타선 간 연결성을 통해 점수를 뽑았다는 점은 고무적이다 시즌 내내 좌완 투수 상대로는 0.279의 타율로 강점을 보이고 있다는 것은 이번 경기 많은 점수를 기대할 수 있는 이유다.하야카와 타카히사가 선발 등판한다 오릭스를 상대한 직전 등판에서 피안타 무실점 하며 완봉승을 챙겼다 구위가 살아나면서 최근 상대 타자들을 범타로 아웃시키는 비중이 크게 증가했다 직전 등판 9이닝을 던졌음에도 100구를 넘기지 않은 만큼 이에 대한 영향도 없을 전망 이번 경기도 호투할 가능성은 높아 보인다.

라쿠텐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지바롯데는 선발 투수에게 안정감을 기대하기 힘들고 좌완 투수 상대 약점까지 존재하는 만큼 이번 경기까지 승리를 기대하긴 무리가 있다.

주니치 타격 침체를 극복하지 못하고 점수 생산의 한계점까지 보이면서 직전 경기도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5경기 좌완 투수 상대로는 0.143의 저조한 타격 페이스가 이어지고 있는데다 여전히 중심 타선은 지지부진한 타격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도 테이블 타선에 의존한 타격이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후쿠다니 코지가 선발 등판한다 직전 경기 야쿠르트 상대로 5.1이닝 7피안타 2실점 했으나 패전 투수가 됐다 매 경기 100구 이상 던지곤 있으나 높은 공을 구사하는 탓에 상대 타자들에게 장타를 허용하기 일수다 직전 맞대결에서도 4이닝만에 7피안타 5실점 했을 정도로 약했던 만큼 이번 경기도 큰 기대를 걸기 힘들다.

​요미우리 타격 강점을 바탕으로 구위와 제구가 좋은 상대 선발 투수에게 많은 점수를 뽑아내면서 승리를 챙겼다 최근 침체됐던 타격 페이스가 살아나고 있는 가운데 우완 투수 상대 경기 5타율 0.256을 기록중인만큼 이번 경기도 승리에 필요한 득점 생산을 기대할 수 있다. 이마무라 노부타카가 선발 등판한다 한신을 상대한 직전 경기 3이닝 5피안타 2실점 하며 마운드를 내려왔다 많은 안타를 내주긴 했으나 볼넷은 없었고 자책점 역시 1점밖에 되지 않았다 그 이전 등판에서 100구 이상 던진 여파가 있었던 가운데 이번 경기는 충분히 휴식을 취한 만큼 제 구위를 선보이며 호투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요미우리의 승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주니치는 타격 침체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선발 투수에게도 별 다른 강점을 기대할 수 없다 요미우리 타선은 우완 투수 상대로는 나름 강점을 보이는 만큼 이번 경기 승리가 유력해 보인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