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 KBO 한국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키움 vs NC,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5월22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두산 직전 경기에서 1-9 패배를 당한 두산은 최원준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최원준은 지난 SSG 전에서 5이닝 5피안타 무사사구 4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시즌 롯데를 상대로 3경기에 나와 1승 ERA 4.50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지만 올 시즌 7경기에 나와 4승 ERA 2.79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김민규, 장원준, 김명신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롯데 직전 경기에서 9-1 승리를 거둔 롯데는 박세웅을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박세웅은 지난 SSG 전에서 5이닝 5피안타 2피홈런 3사사구 5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지난 시즌 두산을 상대로 5경기에 나와 1승 2패 ERA 2.73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였지만 올 시즌 7경기에 나와 2승 2패 ERA 5.11을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직전 경기에서 서준원, 진명호, 윤성빈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최원준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한동희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박세웅은 올 시즌 무너지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허경민과 김재호를 막지 못하며 두산이 승리할 전망이다.

키움 직전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둔 키움은 에릭 요키시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요키시는 지난 한화 전에서 7이닝 3피안타 1사사구 7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NC 전에서는 6이닝 8피안타 4피홈런 3사사구 4탈삼진 4자책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지만 올 시즌 8경기에 나와 4승 3패 ERA 3.19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김성민과 조상우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NC 직전 경기에서 0-2 패배를 당한 NC는 송명기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송명기는 지난 두산 전에서 4.1이닝 8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6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2승 1패 ERA 3.50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그러나 지난 시즌 키움을 상대로 4경기에 나와 1승 1패 ERA 5.91을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노시훈이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하다.

요키시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3할 타자인 박민우, 박석민, 애런 알테어, 양의지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송명기는 지난 시즌 키움에게 약했다. 3할 타자인 이정후와 서건창을 막지 못하며 키움이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