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KBO 한국프로야구, 한화 vs 롯데, LG vs NC,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5월20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화는 초반부터 상대 선발 공략에 완벽하게 성공하면서 많은 점수를 뽑아냈으나 타선의 타격감이 좋았다기 보다는 상대 투수들의 구위와 제구가 약했기에 큰 의미를 가지기 힘들다 직전 경기도 노시환이 무안타에 그치는 등 타선의 연결성을 전혀 부여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까지 타격 강점을 기대하긴 무리가 있다. 김민우가 선발 등판한다 직전 경기 키움 상대 6이닝 5피안타 무실점 하며 승리 투수가 됐다 그러나 올 시즌 등판마다 좀처럼 꾸준한 투구를 이어오지 못하는데다 직전 맞대결에서도 홈런 2개를 내주며 4점을 허용하는 등 장타에 대한 약점을 보였던 상황이다 이로 인해 실점대가 꾸준하지 못한 만큼 이번 경기 어느 정도 실점을 내줄 가능성이 크다.

롯데는 저조한 타격을 선보이며 패하긴 했으나 상대 선발의 구위와 제구가 너무 좋았다 삼진 아웃보다는 대부분의 공을 컨텍하며 타격을 마무리하는 등 타선의 강점을 유지하기 위해 힘썼다 이대호가 결장하는 것은 아쉬우나 하위 타선의 꾸준한 안타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타선에서 긍정적인 부분을 기대해 볼 수 있다.프랑코가 선발 등판한다 SSG를 상대한 직전 경기 장타에 대한 약점을 보이면서 4이닝만에 마운드를 내려왔다 그러나 삼진 5개를 잡아내는 등 구위에 대한 강점은 확실했고 이른 강판 이후 경기에서는 호투를 이어오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도 선발 투수로서 강점을 기대해 볼 만 하다.

롯데의 승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한화는 많은 점수를 낸 다음날에는 그 기세를 이어가지 못하는 경향이 강하다 김민우 역시 장타에 대한 약점으로 실점대가 꾸준하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호투를 장담하기 힘들어 보인다.

LG는 직전 경기 짜릿한 역전승을 일궈내긴 했으나 불안한 상대 불펜 상대로 뽑아낸 점수였기에 타선의 약점이 극복됐다고 보긴 어렵다 홍창기가 끝내기를 때려내긴 했으나 여전히 테이블 타선의 부진이 지속됐던 만큼 이번 경기도 타격 강점을 유지하긴 힘들어 보인다.정찬헌이 선발 등판한다 삼성을 상대한 직전 경기 6이닝 3실점 하며 마운드를 내려왔다 그러나 이날 경기 볼넷도 2개 내주고 몸에 맞는볼도 허용하는 등 제구에 대한 약점을 보였고 삼진도 1개를 잡는데 그쳤다 최근 경기 연속 장타를 허용하면서 이에 대한 약점을 보이고 있는 터라 이번 3경기 어느정도 실점대를 기록할 가능성이 크다.

NC 는 패하긴 했으나 테이블 타선의 빼어난 출루율을 통해 찬스를 만들고 양의지가 홈런으로 마무리 하는 타격 강점은 여전했다 박석민이 부상으로 이탈하긴 했으나 여전히 나성범양의지알테어로 이어지는 중심 타선의 힘이 워낙 강력한 만큼 이번 경기도 이들을 활용한 충분한 점수 생산을 기대할 수 있다. 김영규가 선발 등판한다 한화를 상대한 직전 경기 5.1이닝 6피안타 1실점 하며 승리 투수가 됐다 경기를 치를수록 직구 구속을 끌어 올리면서 자신감 있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다 변화구로 사용하는 슬라이더와 커브의 구위는 물론 제구 역시 준수한 만큼 이번 경기 호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NC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LG 타선이 뒷심을 발휘하긴 했으나 상대 불펜에게 뽑아낸 점수였고 여전히 연결성은 부족한 만큼 이번 경기도 큰 기대를 걸기 힘들다 NC는 타선의 힘이 워낙 강력해 정찬헌 상대로도 어느정도 점수 생산이 가능해 보인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