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 J리그컵 일본축구, FC 도쿄 vs 오이타 트리니타, 콘사도레 삿포로 vs 가시마 앤틀러스,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5월19일 J리그컵 일본프로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최근 일정에서 부진한 성과를 반복하고 있는 FC도쿄는 가시와를 상대한 직전 경기 승리로 반등에 성공하며 이전 5경기 무승 흐름에 제동을 걸었다. 주말 리그 일정 우선순위가 높다. 조 1위를 확정한 이들이 소극적 운영을 시도한다. 결장 명단에 변화는 없다. B조 1위를 확정한 이들이 대체 자원 활용 빈도를 높여 이번 라운드를 치른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측면의 경쟁력 저하, 공격진 전반의 득점력 반감으로 득점 생산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 유력하다. 전력 우위를 앞세워 공세를 취할 것으로 예상한다. 전반적 무게 중심이 높아지기에 수비진 배후 공간 노출 위협이 증가한다. 아오키-아베 중원 조합의 수비 전환 안정감 역시 기대 이하지만 상대 역습 완성도 반감으로 불안이 두드러지지 않는다.

시미즈를 상대로 따낸 승리가 최근 5경기의 유일한 승리인 오이타는 사간도스를 상대한 직전 경기 1-1 무승부로 부진한 흐름을 이어갔다. 컵 대회 일정에서 B조 4위지만 2위와 승점 차이는 없다. 다음 라운드 진출 가능성이 열려있는 상황이다. 대체 가능한 자원이 부상으로 결장한다. 전력 열세, 원정 부담 극복을 위해 신중한 운영을 시도한다. 최근 일정에서 실점을 반복하고 있지만, 상대 공격 전개 완성도 저하로 불안이 두드러지지 않는다. 수비진 수적 우위 활용을 통해 무실점 달성에 성공한다. 이번 일정 역시 역습 활용을 통해 득점을 노리겠지만 오하시-마치노 1선을 활용한 전개는 완성도가 크게 떨어진다. 이들 역시 핵심 자원 휴식이 유력하기에 기회 창출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한다.

양팀 최근 5경기 , 상대 전적

사간도스, 도쿠시마를 상대로 연승을 기록했지만 가와사키를 상대한 직전 경기에서 2-0 패배로 상승세에 제동이 걸린 삿포로, 현재 A조 2위로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다. 힘을 뺀 경기 운영이 유력해 보이며 대체 가능한 자원이 결장한다. 이번 일정에서 핵심 자원 다수가 휴식을 취할 것이 유력하다. 최전방 자원 로페즈의 결장은 고스란히 득점력 반감으로 이어진다. 보스로이드가 대체 출전하겠지만, 무게감과 결정력 모두 떨어진다. 전개 완성도 반감으로 기회 창출 역시 여의치 않다. 전력 열세를 인지하고 있는 이들이 수비적 운영을 시도한다. 쉬운 측면 공간 허용이라는 문제를 노출하고 있지만, 상대 공격 전개 완성도 반감으로 불안이 두드러지지 않는다. 후쿠모리를 중심으로 한 수비진을 앞세워 무실점 달성에 성공한다.

최근 일정 성과가 상당히 좋은 가시마는 요코하마 마리노스를 상대한 직전 경기 5-3 승리로 3연승을 기록했다. 이 기간에 멀티 득점을 반복한 공격진 활약이 좋다. 현재 A조 1위로 역시나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기에 무리할 필요가 없는 일정이다. 대체 가능한 자원인 야마다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전력 우위를 안고 있는 이들이 공세를 취할 것이 유력하다. 다만 전개를 주도하는 측면의 경쟁력 저하가 거슬린다. 대체 자원 활용으로 인한 불안으로 기회 창출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을 것이 유력하다. 적극적 운영을 시도하기에 수비진 배후 공간 노출 문제가 두드러진다. 다만 상대 역습 완성도 반감으로 불안이 두드러지지 않기에, 무실점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양팀 최근 5경기 , 상대전적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