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NPB 일본야구, 요코하마 vs 한신, 오릭스 vs 니혼햄,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4월9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요코하마는 주니치와의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뒀습니다. 하마구치 하루 히로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합니다. 하마구치는 지난 히로시마 전에서 6이닝 7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스타트 달성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올 시즌 2경기에서 1패 ERA 7.00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이세 히로무가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입니다.

​한신은 요미우리와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달성했습니다. 후지나미 신타로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합니다. 후지나미는 지난 주니치 전에서 6이닝 7피안타 2사사구 6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스타트 달성에 성공했습니다. 올 시즌 2경기에서 ERA 2.45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코바야시 스케와 이시이 다이치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입니다.

​이상으로 요코하마 vs 한신 4월 9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양팀 경기 정보

오릭스는 지바롯데와 3연전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야마오카 타이스케를 앞세워 반전을 노리고 있습니다. 야마오카는 지난 라쿠텐 전에서 4이닝 2피안타 6사사구 2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습니다. 올 시즌 2경기에서 2패 ERA 6.30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직전 경기에서 토미야마 료가, 우루시 하라 타이세이, 히라노 요시히사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입니다.

​니혼햄은 소프트뱅크와 3연전에서 스윕 패를 당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카네코 치히로를 앞세워 반등을 예고했습니다. 카네코는 지난 시즌 1승 3패 ERA 5.11을 기록하며 무너졌습니다. 팔꿈치 수술 이후 직구 구위가 떨어졌고, 변화구 비중을 늘리며 볼넷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미야니시 나오키가 3실점이나 내준 점도 불안한 부분입니다.

이상으로 오릭스 vs 니혼햄 4월 9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