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J리그 일본축구, 가시마 앤들러스 vs 가시와 레이솔, FC 도쿄 vs 콘사도레 삿포로,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4월7일 J리그 일본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가시마는 개막 이후 리그 6경기에서는 1승 1무 4패를 기록했습니다. 상대가 선수비 성향이 강할 때 또는 역습에 강점을 가졌을 때 흔들릴 수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최근 리그 3연패 과정을 보면 후쿠오카, 나고야, 우라와 모두 낮은 위치에서 점유와 느린 템포를 선호하는 팀들이었고, 이런 팀들을 상대로 자멸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지난 우라와 원정에서도 12개의 슈팅을 기록한 동안 결정적인 찬스는 단 한 번도 만들지 못한 바 있다. 물론 홈경기에서는 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이기 때문에 연패 흐름을 길게 이어가지는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에베랄도 외의 선수들이 제 활약을 하지 못할 경우 또다시 고전할 수 있는 경기입니다.

​가시와는 개막 이후 리그 7경기에서 1승 1무 5패를 기록했습니다. 주력 공격수의 이적과 더불어 주축 선수들의 부진이 이어지면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는 경기가 크게 늘었다. 심지어 바로 직전 경기에서는 리그 최하위권 전력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요코하마 FC에게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bet365 기준 1.75배) 점유율, 공격 지표에서 모두 상대보다 우위였지만 오히려 상대의 날카로운 한 방에 고전했다. 그나마 변수가 있다면 홈경기보다는 상대적으로 반격 상황이 연출될 수 있는 원정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가시마 vs 가시와 4월 7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양팀 경기 정보

FC도쿄는 개막 이후 리그 기준 7경기에서 3승 3무 1패를 기록했습니다. 비셀 고베와 같이 역습 지향적인 팀(William Hill 기준 2.10배)을 제외하면 다득점 싸움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홈경기에서는 모든 경기에서 2득점 이상씩을 기록 중이고 상대가 공격적일수록 그들의 빠른 공격 전환 패턴은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입니다. 게다가 최근 2시즌 연속으로 콘사도레 삿포로에게는 홈경기에서 연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 감독 간 맞대결에서도 켄타 감독은 페트로비치 감독에게 12승 8무 7패로 우세하다는 점도 고려해야 할 요소다. 다만 로테이션급 미드필더 와타나베, 핵심 수비수 시나다 등이 결장한다는 점은 불안요소다. 미드필드 경쟁력 하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삿포로는 개막 이후 리그 기준 6경기에서 2승 1무 3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의 공세 지향적인 경기 운영은 아비스파 후쿠오카, 요코하마 FC 등 탈압박과 공격력이 저조한 팀들에게 잘 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반면 비셀 고베(William Hill 기준 1.75배)와의 홈경기, 히로시마와 나고야 원정에서는 상대의 반격 중심 경기 운영에 고전하며 패한 바 있다. FC도쿄 역시 앞선 세 팀과 크게 다르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는 점이 가장 큰 부담이다. 그 외에 지난 시즌 핵심 미드필더였던 아라노와 주력 공격수 더글러스의 결장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은 불안요소입니다.

​이상으로 FC도쿄 vs 삿포로 4월 7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양팀 경기 정보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