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일본야구, 세이부 vs 라쿠텐, 한신 vs 요미우리,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4월7일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세이부의 이마이 타츠야 투수는 시즌 첫 등판이었던 직전 경기(3/31) 원정에서 니혼햄을 상대로 5이닝 2피안타 6볼넷 8K 무실점 노 디시전을 기록했습니다. 이마이 타츠야 투수는 151km 대 강속구와 다양한 변화구를 장착하고 있으며 세이부의 미래로 평가되는 1순위 드래프트 투수입니다. 지난 시즌 선발과 불펜을 오가면서 19경기 3승 4패를 기록했으며 선발로서는 지바롯데를 상대로만 2승을 기록했고 나머지 팀들을 상대로는 제구에 기복이 나타나던 기억이 있으며 올 시즌 첫 등판에서 위기 때마다 탈삼진을 기록하고 무실점 경기를 했지만 제구가 불안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라쿠텐의 기록한 노리모토 다카히로 투수는 시즌 첫 등판이었던 직전 경기(3/31) 원정에서 지바롯데를 상대로 6.1이닝 4피안타 3볼넷 3K, 1실점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노리모토 다카히로 투수는 155km의 강속구를 던지는 가운데 4년 연속 최다 탈삼진 타이틀을 차지한 기억이 있는 에이스 투수입니다. 부상으로 2020시즌 다소 주춤했지만 시범경기에서 2경기 1승, 11.1이닝 3실점을 기록하며 부활 가능성을 높였고 시즌 첫 등판에서 땅볼 유도를 많이 하는 가운데 노련한 마운드 운영 능력을 선보이며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이상으로 세이부 vs 라쿠텐 4월 7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양팀 경기 정보

한신의 이토 마사시 투수는 데뷔 전이었던 직전 경기(3/31) 원정에서 히로시마를 상대로 5이닝 8피안타 1볼넷 2K, 2실점 노 디시전을 기록했습니다. 이토 마사시 투수는 구속은 빠르지 않지만 정교한 제구력과 투구 시 끝까지 볼을 감추고 나오는 특이한 투구폼을 갖고 있는 좌완 루키 투수입니다. 패전은 모면했지만 긴장감이 배가 될 수밖에 없었던 데뷔 전에서 자신감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며 맞아 나갔던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요미우리의 하타케 세이슈 투수는 지난 시즌 12경기, 4승 4패 5경기 QS 기록이며 152km의 강속구가 높은 타점에서 나온다는 장점이 있는 투수입니다. 오른쪽 팔꿈치 수술을 이후 긴 재활의 시간을 거치고 콜업 된 이후 4경기에서 3패만을 기록하면서 다시 2군으로 내려갔고 2차 콜업 된 이후 3년 만에 승리를 기록하는 등 최근 8경기(4승 1패) 중 7경기에서 자신의 몫을 해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시범경기에서는 2경기 1세이브 8이닝 4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이상으로 한신 vs 요미우리 4월 7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양팀 경기 정보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