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 NPB 일본야구, 한신 vs 히로시마, 요미우리 vs 주니치,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4월30일 NPB 일본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신의 선발은 아키야마 타쿠미입니다. 4경기 2승 2패 평균자책점 3.91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보다 삼진은 늘어났으나 볼넷도 같이 늘어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러면서 아쉽게도 평균 6이닝을 못 넘기고 있습니다. 직전 요미우리전에선 3이닝 6실점으로 조기 강판됐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히로시마라는 점에서 매우 자신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해 6경기에 나서 4승 ERA 1.45를 기록했고, 올해도 7이닝 3안타 무실점 하면서 5연승을 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히로시마는 구리 아렌이 선발 예정입니다. 개막 이후 점점 투구가 좋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6이닝 3실점, 7이닝 2실점, 7이닝 3실점, 8이닝 2실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사오카 감독은 현역 시절 커브의 달인이었는데 그 영향인지 히로시마 투수들도 커브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구리 역시 오프시즌 커브를 많이 가다듬었습니다. 너클커브 비율은 줄었는데 지난해 5할대였던 피안타율이 1할대로 내려간 상황입니다. 쓸 수 있는 무기가 하나 더 추가된 좋은 모습입니다.

​이상으로 한신 vs 히로시마 4월 30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양팀 경기 정보

요미우리는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며 하루를 쉬고 3연승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테임즈가 불의의 부상으로 1경기 만에 이탈한 건 아쉽지만 스모크가 2경기 홈런 1개 포함 8타수 5안타를 때려내며 타선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사실 테임즈가 있으면 포지션 중복, 외야 수비 문제가 있기도 했습니다. 외국인 선수 가세가 긴장감을 줬는지 마루도 최근 5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단 테임즈 자리엔 우레냐를 올리면서 외국인 쿼터는 다 채운 모습입니다. 선발 투수는 스가노 도모유키입니다. 4경기 2승 1패를 기록 중입니다. 예년에 비해 삼진율이 줄어든 건 조금 마음에 걸리지만 에이스다운 투구를 하고 있습니다. 요코하마와 히로시마 상대로 완봉, 1실점 완투를 하는 등 이닝이터 역할도 해주고 있는 좋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니치는 야쿠르트전 스윕의 충격을 딛고 한신 상대로 위닝시리즈(2승 1패)에 성공했습니다. 빠른 공을 던지는 후쿠타니를 만난 뒤 스가노와 붙는 건 그리 나쁜 상황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차피 만날 대진이라면 피하기보단 정면으로 승부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선발은 야나기 유야입니다. 경기당 6.4이닝을 막으면서 잘 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5경기 1승 1패 ERA 1.97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야수들의 도움을 받지 못할 뿐 투구는 완벽에 가깝습니다. 요미우리와 올해는 첫 상대입니다. 지난해엔 도쿄돔에서 2이닝 6실점으로 안 좋은 기억이 있는 다소 아쉬운 모습입니다.

​이상으로 요미우리 vs 주니치 4월 30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양팀 경기 정보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