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이탈리아 세리에A 축구, 칼리아리 칼초 vs AS 로마, 아탈란타 BC vs 볼로냐 FC 1909,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4월26일 이탈리아 세리에A 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칼리아리는 파르마(4-3, 승), 우디네세(0-1, 승) 상대로 연승을 달성했다. 이를 통해 4연패로 부진했던 흐름에 반전을 가했다. 강등권에 위치 해있지만, 잔류가 가능한 순위와 승점 차이는 2점에 불과하다. 치열한 생존 경쟁에 불을 당겼다. 몇몇 주전 자원들이 부상으로 결장하지만, 공백 최소화가 가능하다. 최근 일정에서 득점력을 회복한 공격진이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다. 나잉골란(AMF) 중심으로 시도하는 역습의 완성도 개선, 핵심 공격 자원 페드로(FW, 직전 경기 1득점)의 득점력 개선이 고무적이다. 전력 열세 극복을 위해 신중한 운영을 시도한다. 3백을 기반으로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수의 선수를 배치한다. 다만 ‘아사모아-난데스’ 측면 조합의 수비 안정감은 기대 이하다. 측면 붕괴는 수비진 전반의 균열로 이어진다. 상대 부분 전술 허용은 실점으로 직결된다.

결장자 : 크라뇨(GK / A급), 로그(MF / A급), 소틸(FW / B급), 트라모니(FW / B급)

로마는 최근 일정 성과는 기대 이하다. 아약스(1-1, 무), 토리노(3-1, 패), 아탈란타(1-1, 무) 상대로 승리가 없다. 더불어 다음 주중에 맨유와 유로파 리그 4강 1차전을 치른다. 여기에 집중하고 있는 이들이 핵심 자원에게 휴식을 부여한다. 이번 라운드에서도 상당히 많은 중앙 수비 자원들이 결장한다. 3백을 활용했던 이들이 수비진 누수로 최근 일정에서는 4백을 활용하고 있다. 다만 어색한 진영 활용에 안정감이 떨어졌다. 압박 효율 저하, 수비진 배후 공간 노출로 위기를 자초한다. 전력 우위를 앞세워 주도권을 잡는다. 이를 기반으로 공세를 취한다. 페레즈(FW), 마요랄(FW) 등 공격진 대체 자원 활용 빈도 증가가 유력하다. 이들이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기에 개인 전술 활용을 통해 칼리아리 불안 공략에 성공한다.

결장자 : 쿰불라(DF / A급), 이바네즈(DF / A급), 스몰링(DF / A급), 스피나촐라(DF / A급), 자니올로(AMF / A급), 엘 사랴위(FW / A급), 페드로(FW / A급)

양팀 주요선수

아탈란타는 로마를 상대한 직전 경기 1-1 무승부로 4연승 흐름에 제동이 걸렸다. 홈 이점, 전력 우위를 앞세워 반등을 시도하는 일정이다. 이번 시즌 16번의 리그 홈 일정에서 무려 42득점을 기록했다. 이를 통해 꾸준히 승점을 챙긴다. 측면 주전 자원 고센스(DF)가 직전 경기 퇴장으로 결장 명단에 추가됐다. 좌우 주전 자원들이 모두 결장한다. ‘루게리-메흘레’ 조합을 활용하겠지만, 공수 기여도는 상대적으로 떨어진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공격진 의존도 증가가 유력하다. 최근 일정에서 꾸준히 승점을 챙기고 있다. 다만 5경기 중 3경기에서 실점이 발생했음은 아쉬운 대목이다. 이번 일정은 측면 전력 누수로 상대 역습 허용이 쉬울 것으로 예상한다. 실점 가능성이 열려있기에 신중한 접근을 추천한다.

​결장자 : 고센스(DF / A급), 하테보어(DF / A급)

볼로냐는 인터밀란(0-1, 패), 로마(1-0, 패) 상대로 연패를 기록했다. 스페지아(4-1, 승) 상대로 승리를 따내며, 반등에 성공했다. 직전 경기에서 토리노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한 이들이 무패 흐름을 이어갔다. 주전 수비 자원 토미야스(DF) 결장으로 수비진 전반이 흔들리고 있다. 대체 자원을 활용하고 있지만, 이들 경기력은 만족스럽지 않다. 더불어 도밍게스(MF) 부상으로 중원에 비상이 걸렸다. 중원 자원 대부분이 기동력 저하로 불안을 노출하고 있기에 전력 누수가 치명적이다. 압박 효율 저하, 수비 전환 안정감 저하로 이어지기에 실점 가능성이 짙다. 이번 라운드 역시 소리아노(AMF) 중심으로 시도하는 역습 활용 빈도가 높다. 전개 완성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산소네-오솔리니’ 측면 조합의 속도 활용 역시 매끄럽다. 최전방 자원 바로우(FW, 최근 리그 2경기 2득점 1도움)가 결정력을 유지하고 있기에 득점 기대치가 높다.

​결장자 : 토미야스(DF / A급), 히키(DF / A급), 메델(DMF / A급), 도밍게스(MF / A급), 산탄데르(FW / B급)

양팀 주요선수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