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일 J리그 일본축구, 세레소 오사카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감바 오사카 vs 시미즈 에스펄스,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4월18일 J리그 일본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세레소오사카는 사간 도스(1-0, 승)를 상대로 챙긴 승리가 최근 일정의 유일한 승리입니다. 부진한 흐름을 반복하고 있으며, 직전 경기에서 도쿠시마 상대로 1-2 패배를 허용했다. 멀티 실점을 반복하고 있는 수비진 안정감 개선이 시급하다. 측면과 공격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가 최근 일정의 부진으로 이어진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측면의 경쟁력 저하로 기회 창출 빈도가 저하됐다. 최근 일정에서 ‘기요타케-나시카와’ 측면 조합을 활용해 공격 전개를 시도하고 있지만, 성과는 만족스럽지 않다. 활용 가능한 대체 자원이 마땅하지 않기에 유사한 문제 반복이 유력하다. 홈 이점, 전력 우위를 안고 공세를 시도한다. 이를 통해 반등을 노릴 것이 명백하다. 다만 공격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로 기회 창출이 어렵다. 좁은 지역에 밀집할 상대 공략에 어려움을 겪는다. 중원 조합이 득점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공격 가담을 시도하고 있으나, 오히려 수비 전환 안정감 저하라는 반작용으로 이어진다. 상대 역습에 위기를 자초할 수 있습니다.

우라와는 최근 일정에서 가시마(2-1, 승), 시미즈(0-2, 승), 도쿠시마(1-0, 승) 상대로 3연승을 기록했습니다. 부진했던 흐름에 완벽하게 반전을 가했다. 리그 9경기에서 8득점에 그친 공격진이 빠르게 강점을 회복하고 있다. 부상으로 인한 결장 자원은 없다. 중원 조합에 변화를 가했음이 긍정적 성과로 이어졌다. 공격 전개, 부분 전술에 강점을 지닌 ‘고이즈미-테즈카’ 중원 조합 활용으로 꾸준한 기회 창출이 가능하다. 지공, 역습 양면에서 경쟁력을 회복했다. 이번 라운드에서도 득점 생산을 기대한다. 원정 부담 극복을 위해 수비적 운영을 취할 것이 유력하다. 압박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는 이토(DMF) 안정감은 기복이 크다. 상대 부분 전술에 위기를 맞는 장면을 반복한다. 다만 측면 수비진 안정감은 기대 이상. 세레소 공격 전개 중심인 측면 봉쇄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해도 좋습니다.

​이상으로 세레소오사카 vs 우라와 4월 18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양팀 경기 정보

감바오사카는 이번 시즌 리그 개막 이후 부진한 성과를 반복했습니다. 코로나 확진이라는 악재까지 겹쳤다. 사간 도스를 상대한 직전 경기 0-1 승리로 반등에 성공했다. 답답했던 경기력이 차츰 강점을 회복하고 있다. 홈 이점을 안고 연승에 도전한다. 대체 가능한 자원들의 결장이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후쿠다-오노세’ 측면 조합의 영향력 개선이 눈에 띈다. 개인 전술 활용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는 장면이 증가하고 있다. ‘우사미-패트릭’ 최전방 자원들 역시 강점인 상대 위험 지역 장악 능력을 회복하고 있다. 득점 생산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홈 이점, 전력 우위를 앞세워 공세를 취한다. 다만 ‘쿠로카와-타카오’ 측면 수비진의 배후 공간 노출 문제로 위기를 자초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중원 조합의 기동력 유지 어려움, 활용 가능한 대체 자원 부재가 맞물려 수비 전환에 불안을 드러낸다. 상대 역습에 완벽한 대응은 어렵습니다.

시미즈는 가시와(1-2, 승), 센다이(0-1, 승) 상대로 연승에 성공했습니다. 허나 도쿠시마(0-3, 패), 우라와(0-2, 패) 상대로 연패를 당했다. 고베를 상대한 직전 경기 1-1 무승부로 연패에 제동을 걸었지만, 부진한 흐름은 여전하다. 이번 시즌 리그 2승이다. 2승 모두 원정에서 발생했음이 긍정적이다. 핵심 중원 자원 아구 스토(DMF)가 부상 명단에 추가됐다. 중원에서 수비적 역할을 수행할 자원 이탈은 치명적이다. 지난 라운드에서 ‘카와이-미야모토’ 중원 조합을 활용했지만, 수비 기여는 떨어진다. 측면 열세와 맞물려 위기를 자초한다. 역습을 통한 공격 전개가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가 관건. 핵심 자원 나카야마(MF, 리그 9경기 2득점 1도움) 중심으로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수비 전환에 문제를 일으킬 감바 공략에 어려움은 없다. 티아고(FW, 리그 9경기 2득점 1도움)를 앞세운 공격진 결정력을 더해 득점 생산에 성공한다. 저항이 가능한 일정입니다.

​이상으로 감바오사카 vs 시미즈 4월 18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양팀 경기 정보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