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 유로파리그,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갈라타사라이 분석 픽

10월1일 유로파리그 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스분전 가족이 되시면 보다 쉽게 각종정보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올림피크 마르세유 (조 2위 / 승무승무패)

이전 1차전 모스크바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후반 이른 시간 수적 우세를 점했으나 오히려 후반 막바지 극장골을 허용했다. 이번 라운드서 반등을 위해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하겠단 의지다.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부상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됐던 파예(L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빠르게 돌아와 이전 경기서 멀티골을 터뜨리는 기염을 토했다. 그를 중심으로 하는 빠른 패턴 플레이가 잘 먹혀든다. 비슷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멀티 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다.하지만 수비 불안은 짚고 넘어가야 한다. 공격적인 스탠스 탓에 배후 공간을 쉽게 열어주는 성향이 강하다. 설상가상으로 팀 발표에 따르면 볼란치 카마라(CDM)가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고 전한다. 후방이 한층 더 흔들리며 1~2실점을 내줄 위기다.

갈라타사라이 AS (조 1위 / 무승패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원정 불리까지 감안하면 승점 확보에 험로가 점쳐진다.이전 자국 리그서 부분 로테이션을 단행했다. 하지만 일마즈(LW)와 투란(LW, 최근 5경기 1도움) 등 공격진 전력 누수가 상당한 상황서 기존 자원들로 상대 수비를 적절히 파훼할 수 있을진 의문이다. 많아야 1~2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수비 대처 역시 만만치 않다. 주력 자원 부상 여파가 존재하는데다, 좀처럼 조직력이 올라오지 않는다. 커버 플레이에 잡음을 내며 상대에 공간을 자주 내주는 장면을 연출한다.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위기다.

홈 이점을 갖춘 마르세유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수비 불안이 대두된다는 문제점이 있으나, 이를 상쇄할만한 공격력을 갖췄다. 갈라타사라이가 난전을 꾀하겠으나 근소 전력 열세가 눈에 띄고, 공·수 불안정도 감안해야 하는 일정이다. 마르세유 승, 오버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스분전 제휴업체를 이용한 가족들에 한하여

단톡방 참여 가능하십니다. 문의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