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 유로파리그, 스파르타 프라하 vs 레인저스 분석 픽

10월1일 유로파리그 축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스분전 가족이 되시면 보다 쉽게 각종정보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스파르타 프라하 (조 3위 / 패무무승승)

이전 1차전 경기서 ‘약체’ 브뢴비와 무승부를 거두며 불안한 출발을 알렸다. 전력 싸움서도 상대를 압도하지 못하는 상황. 고전할 공산이 높다.일단 공격 전력이 사실상 반토막났다. 1, 2선에서 6명의 선수가 부상 문제로 스쿼드를 이탈했다. 특히 주력 자원인 줄리스(FW)와 독칼(CAM) ‘원 투 펀치’가 빠진 것이 가장 뼈아프다. 공격 지역서 빈공이 예상된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결국 수비 대처를 통해 승점을 노려야 하는 입장이다. 다행히 수비는 선결됐다. 4-2-3-1 포메이션 아래서 라인 간격을 좁혀 상대 전진을 방해한다. 센터백 라인이 중심축을 잘 잡아주고 있고, 윗선의 투 볼란치가 1차 저지선 역할을 십분 수행한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레인저스 FC (조 4위 / 승패무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확보까진 무리가 없을 예정이다.상대와 유사하게 수비는 원활하게 가져가고 있다. 이전 유로파리그 1차전 0-2 완패 이후, 공식전 3경기서 단 1실점만 내주며 개선을 찾았다. 포백이 기민한 라인 컨트롤을 보여주고, 그 위에 세 명의 미드필더가 조직적인 움직임으로 ‘두 줄 수비’를 쌓는다. 개인 기량까지 선결된 자원들이 주로 나오고 있어 실점 위기를 쉽게 맞을 경기는 아니다.문제는 공격이다. 유수의 공격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나 최근 미진한 공격 성과로 일관한다. 선수들 퍼포먼스 널뛰기가 심하고, 수비적 운영 탓인지 공격으로 올라오는 속도도 현저하게 느려졌다. 상대 빡빡한 수비 라인에 고전하며 1득점 생산에 그칠 것이 유력하다.

홈 이점을 앞세운 프라하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일정서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는 점은 반갑지만 중원 라인 부상자 이슈가 크게 작용하는 상황서 보다 난도가 높은 상대인 레인저스를 압도하기엔 무리가 있다. 반면 레인저스는 최근 일정서 좀처럼 파괴력을 가져가지 못한다. 무승부, 언더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스분전 제휴업체를 이용한 가족들에 한하여

단톡방 참여 가능하십니다. 문의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